평택시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서부청소년 ‘E스포츠대회’ 성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6:05:20
  • -
  • +
  • 인쇄
▲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서부청소년 ‘E스포츠대회’ 성황

[뉴스스텝] 평택시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서부청소년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며 지역 청소년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과 팀워크 증진을 목표로 기획됐으며, 4일간 총 35명의 청소년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경기 종목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PS5 피파25 ▲PS5 테트리스 ▲PS5 철권8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실력을 겨루는 장이 됐다.

예선과 본선 경기마다 참가 청소년들의 전략적 사고력과 협동심이 돋보였으며, 관람객과 참가자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열정적인 응원 속에 축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계획한 이번 대회가 큰 호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E스포츠를 활용한 건전한 청소년 활동을 꾸준히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