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민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6:15:19
  • -
  • +
  • 인쇄
여름방학 맞이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상영
▲ 통영시민문화회관, 어린이를 위한 무료영화 상영회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영화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을 오는 28일 오후 2시, 오후 4시에 통영시민문화회관 소극장에서 무료 상영한다고 밝혔다.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은 매년 여름에 아이들을 찾아오는 극장판 도라에몽의 41번째 작품으로, 작은 별 ‘피리카’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10cm 우주인 ‘파피’와 함께 떠나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스페이스 어드벤처이다.

기동전사 건담AGE의 야마구치 스스무 감독과 핫토리 타카유키 음악감독등 액션 전문제작진의 참여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작화와 연출로 지구에서 우주까지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우주 액션과 종족을 뛰어넘는 따뜻한 우정 이야기를 그리고 있어, 여름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통영시민문화회관은 6월부터 매월 마지막 일요일에 어린이를 위한 영화상영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우리시의 아동·청소년들이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9월에는 연극'블루도그스'등 다양한 기획공연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본 작품은 전 연령 관람가능으로 입장료는 무료이며, 상영시간 30분 전부터 선착순(290명)으로 입장가능하다.

2024 통영시민문화회관 기획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통영시민문화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