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청년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16:10:08
  • -
  • +
  • 인쇄
‘같이 잇다, 함께 있다’ 슬로건과 함께 희망찬 새해 포부 밝혀
▲ 경남 고성청년회의소, 2024년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스텝] 고성청년회의소는 1월 4일 고성청년회의소에서 2024년 갑진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를 비롯한 정점식 국회의원, 최을석 고성군의회의장 등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100여 명이 참석하여 고성군의 발전과 군민의 안녕을 기원했다.

특히 고성청년회의소에서는 ‘같이 잇다, 함께 있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840kg 상당의 쌀을 고성군에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형민 회장은 환영사에서 “갑진년은 고성청년회의소가 혁신적인 변화와 도전을 하는 뜻깊은 해가 될 것이다”라며 “고성군 발전을 위해 우리 청년들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고성청년회의소는 화합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청년 리더로서 시대적·사회적 소명을 다해주시길 바란다”라며 화답했다.

한편 고성청년회의소는 만 20세부터 만 45세 미만 고성군 거주 청년들이 모인 대표 청년단체로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는 등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