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트래블쇼에 충북 음성군이 떴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5 15:55:09
  • -
  • +
  • 인쇄
음성군 니나농팀, ‘2025 트래블쇼’에 참가해 음성군 농촌관광 홍보
▲ 킨텍스 트래블쇼에 충북 음성군이 떴다

[뉴스스텝] 음성군 니나농팀(귀농귀촌과&잼토리)은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5 트래블쇼’에 참가해 음성군 농촌관광을 홍보한다.

트래블쇼는 국내 여행관, 해외 여행관, 여행 예약관으로 구성돼 전시 기간 국내외 지자체, 관광청, 농촌휴양마을, 문화단체, 호텔, 항공사, 레져업체, 여행사 등이 소개하는 국내외 여행지 정보와 혜택을 만날 수 있는 국내 대표 여행 박람회이다.

군은 2023년부터 농림축산식품부 지역단위 농촌관광 사업의 하나로, 지역 농촌관광 브랜드 ‘니나농’을 운영하고 있다.

‘니나농’은 ‘니랑 나랑 농촌에서 놀자’라는 뜻으로, 흥겨운 감정을 담은 표현 ‘니나노’를 활용한 브랜드다.

이번 트래블쇼 행사 기간 음성군 니나농팀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투어 예약과 여행 정보 안내를 위한 1:1상담 및 경품 이벤트 등 현장 한정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의식 농촌활력과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음성군을 찾는 관광객, 귀농귀촌인에게 농촌관광을 통해 지역을 알릴 수 있는 새로운 방안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군 마을여행사 ㈜잼토리는 지역단위 농촌관광 사업을 통해 ‘사계절 농촌탐사대(1박 2일)’, 도시가 아닌 농촌에서 삶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리얼한 농촌탐구(3박 4일)’, 나만의 여행 스타일대로 고를 수 있는 ‘잠시멈춤여행(당일)’ 등의 여행상품과 음성군 농장과 공장에서 즐기는 체험 여행인 ‘농공장 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농촌관광 상품은 잼토리 누리집 내 사계절 농촌탐사대 예약 링크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상관없이 15인 이상 상시 출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새만금개발청 김의겸 청장, 2025 새만금 신재생에너지 박람회 참석

[뉴스스텝] 김의겸 새만금개발청장은 9월 9일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GSCO)에서 개최된 ‘2025 새만금 신재생에너지 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하여, 축사를 통해 새만금의 밝은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신재생에너지 산업 발전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9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전북특별자치도와 군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전북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하며, 국내·외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사천향교, 신라국학유학경연대회 참가

[뉴스스텝] 사천향교는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경주향교에서 열리는 제11회 신라국학유학경연대회에 유림들이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성균관청년유도회경주지부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국학부, 예악(시조창)부, 서예(오체휘호)부, 국궁부, 의례부 총 5개 부문에서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사천향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각 부문별로 실력을 갈고 닦고 있다.먼저, 단체전

기상청, 강릉 시민 지원 '생수 기부'

[뉴스스텝] 기상청은 9월 9일 극심한 가뭄으로 생활용수와 식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 시민을 돕기 위해 생수 2만 병을 강릉시에 전달했다.이번 생수 기부는 민·관 합동 이웃사랑 나눔 실천 운동의 일환으로 기상청 직원들과 더불어 ㈜농심에서 함께했다.이 청장은 “가뭄으로 생활에 불편을 겪고 계신 강릉 시민들께 작게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하루빨리 가뭄이 해소되어 시민들의 일상이 회복되기를 기원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