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추석맞이 귀성객 환영 인사 펼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15:50:43
  • -
  • +
  • 인쇄
따뜻한 귀성객 맞이로 훈훈한 명절 분위기 조성
▲ 순천시의회, 추석맞이 귀성객 환영 인사 펼쳐

[뉴스스텝] 순천시의회 ‘국립순천대학교 의과대학 유치 지원 특별위원회(위원장 서선란, 이하 의대특위)’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순천역에서 고향을 찾은 귀성객 대상으로 환영 인사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서는 의대특위 소속 의원을 비롯한 순천시의원들이 명절 귀성객에게 환영 인사와 함께 고향 방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서선란 의대특위 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귀성객 환영과 함께 의과대학 신설에 대한 의지를 새롭게 다지는 시간이었다”며, “순천시의회는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순천시민의 생명권 수호를 위해 순천대 의대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환영 행사에 함께 참여한 강형구 의장은 “순천을 방문한 귀성객 모두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기 바라며, 순천시의회는 이번 추석에도 귀성객과 시민 모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의회는 지난 7월 서선란 위원장을 비롯한 11명의 의원으로 이루어진 의대특위를 구성하여 순천시·순천대학교와의 회의에서 해법을 논의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남시, 내년 38억원 투입해 장애인 252명에 공공일자리 제공

[뉴스스텝] 성남시는 내년도 장애인 공공일자리 사업에 38억원을 투입해 252명에게 관공서, 복지시설, 비영리민간단체 등에서 일할 기회를 제공한다.시는 오는 11월 12일부터 19일까지 △일반형 전일제 72명 △일반형 시간제 31명 △복지 일자리 149명 등 3개 유형에서 사업 참여 희망자를 모집한다일반형 전일제는 내년 1월~12월 주 40시간 근무에 월급 215만6880원을, 시간제는 주 20시간 근무에

원주시 대표단, 국제자매도시 '중국 허페이시' 방문

[뉴스스텝] 원주시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중국 허페이시에 대표단을 파견해 국제자매도시 간 문화예술 교류 행사를 진행하고, ‘2025 허페이 국제마라톤대회’에도 참가한다.강지원 행정국장을 단장으로 한 원주시 대표단은 문화예술 교류팀과 마라톤 대표팀으로 구성됐다.문화예술 교류팀은 박태봉 문화교육국장과 채수남 (사)한국예총 원주지회장을 비롯한 원주예총 회원 등으로 이뤄졌으며, 허페이시 문련 소속 문화예술인들과

당진시, 염소 사육 농가 대상 기술 전문교육 실시

[뉴스스텝]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농업기술센터 및 부여군 염소경매장에서 관내 염소 사육 농가 40명을 대상으로 품목별 맞춤교육으로 염소 사육 기술 전문교육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최근 몇 년간 염소 사육 농가 수 증가와 염소 고기의 건강식 수요 증가로 매년 염소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센터는 염소 고기의 품질 경쟁력 확보와 생산비 절감을 위해 맞춤형 교육에 나섰다.이번에 실시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