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추석 당일 관광안내소 및 문화관광해설사 휴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5 15:55:54
  • -
  • +
  • 인쇄
10일 관광안내소 3개소 및 문화관광해설사 근무지 5개소 휴무
▲ 춘천시청

[뉴스스텝] 춘천시 관광안내소 및 문화관광해설사가 추석 당일인 10일 임시 휴무한다.

휴무에 들어가는 관광안내소는 춘천역, 남춘천역, 낭만누리 등 3개소며, 추석 당일 관광 안내는 1330(한국관광공사 관광정보 안내)로 전화하면 된다.

문화관광해설사는 소양강댐, 청평사, 장절공신숭겸묘역, 국립춘천숲체원,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등 근무지 5개소가 쉰다.

또한, 막국수 체험박물관은 9일부터 12일까지, 실레마을이야기길은 10일, 12일, 13일에 운영하지 않는다.

한편, 시에서는 추석 연휴를 대비해 5일부터 8일까지 관광시설 방역 점검을 실시한다.

지역 관광숙박시설, 유원시설, 관광펜션 등에 대한 마스크 착용 실태 등을 점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춘천을 찾는 관광객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 2026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접수

[뉴스스텝] 거제시는 오는 12월 12일까지 2026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농업경영체 등록이 완료된 농지를 보유하고, 유기질비료를 신청하고자 하는 농업경영체(농업인·농업법인)이다.지원 품목은 유기질비료 3종(혼합유박, 혼합유기질, 유기복합비료)과 부숙유기질비료 2종(가축분퇴비, 퇴비)이다.비료별 지원 단가는 유기질비료는 포대당 1,600원이며, 부숙유기질비료는 등급에 따

밀양시, 2026년도 작은성장동력사업 계획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도 작은성장동력사업 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밀양시가 전국 최초로 2015년부터 추진해 온 ‘작은성장동력사업’은 읍·면·동 고유의 특성을 반영한 특색있는 사업을 발굴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핵심 시책이다.그동안 이 사업을 통해 초동면 연가길, 산외면 꽃담뜰, 하남읍 명품십리길 등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

경북도, AI와 로봇 활용한 스마트 돌봄 서비스 추진!

[뉴스스텝] 정부가 인공지능(AI) 3대 강국 도약을 위해 많은 예산을 투입하고 성장 동력으로 힘을 싣고 있는 가운데, 저출생과 전쟁을 선포한 경북도가 돌봄에 AI를 결합한 시범 사업을 추진한다.9월 이철우 도지사가 주재한 저출생과 전쟁 혁신 대책 회의에서 발표한 AI 기반 돌봄 서비스 스마트화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으로 돌봄과 AI를 결합한 서비스 제공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이다.경북도는 AI 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