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순회모금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15:40:14
  • -
  • +
  • 인쇄
▲ 증평군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은 10월 13일 증평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순회모금’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징검다리와 충청타임즈, CJB청주방송이 공동 주최했으며, 저소득층 가구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한 성금 모금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행됐으며, 증평군 내 많은 지역 주민과 단체들이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증평군은 모금된 797만 원을 포함해 18가구에 연탄 4,500장을, 11가구에 난방유 2,200리터를 지원한 바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많은 분들의 기부로 저소득층 가구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제주서중학교 내 학교숲 조성 추진

[뉴스스텝] 제주시는 총사업비 6천만 원을 투입하여 제주서중학교 내 자투리 공간에 학교숲을 조성한다.제주서중학교는 올해 8월 ‘2026년 학교숲 공모사업’에 신청했으며, 서류와 현장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이에 제주시는 실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선호 수종 투표 등을 진행하는 등 학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사업을 준비해 왔다.이번 학교숲 조성 공사는 학생 안전과 학사일정을 고려해 겨울방학 기간

제주시,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 공개 모집

[뉴스스텝] 제주시는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파견할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를 2026년 1월 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아동복지교사 파견은 지역사회에서 방치되기 쉬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동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총 7명의 아동복지교사를 채용할 예정이며, 분야별로는 기초학습 4명, 독서지도 2명, 외국어(영어)지도 1명을

‘러브 미’, 냉혈한 서현진 녹인 변화 모먼트...외로움도 사랑도 인정하고 이해한 서현진의 다시 시작된 연애, 이번에는 괜찮을까?

[뉴스스텝] JTBC ‘러브 미’ 겨울처럼 차갑게 굳어 있던 서현진 마음이 서서히 풀리고 있다. 외로움도, 사랑도 애써 외면해 왔던 그가 스스로를 돌아보며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 것. 이에 다시 시작된 연애도 과연 괜찮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에서 산부인과 전문의 서준경(서현진)은 남부러울 것 없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