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성로타리클럽, 진주시 일반성면 동락관에 초복맞이 삼계탕 제공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15:35:51
  • -
  • +
  • 인쇄
삼계탕으로 전하는 어르신 무더위 극복 응원
▲ 진주시 일반성면 동락관에 초복맞이 삼계탕 제공

[뉴스스텝] 진주시 동부5개면 주민들로 구성된 국제로타리 3590지구 진양성로타리클럽(회장 윤성태)은 17일 초복을 맞아 일반성면 동락관 내 식당에서 지역 어르신들께 삼계탕을 대접하는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회원들은 직접재료를 손질하여 어르신 한분 한분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삼계탕을 배식하며 건강과 안부를 살피며 말벗이 되어드렸다.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은“요즘 같은 더위에 몸보신 제대로 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진양성로타리클럽 윤성태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양성로타리클럽은 매년 초복 삼계탕 나눔을 비롯해 장애인 가정 주거환경 개선 사업 등 지역봉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군 “음나무·초피나무 심고 소득 올리세요”

[뉴스스텝] 울진군에서는 산림자원 확대 및 관내 지역 주민들의 소득증대를 위해‘2026년 가시없는 음나무/초피나무 재배단지 지원사업’대상자를 오는 1월 30일까지 신청 접수받고 있다. 신청 접수는 울진군 산림과(본관3층)에서진행되며 금년 내 완료를 목표로 보조 70%, 자부담 30%의 비율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영체 등록된 임업 또는 농업인으로 대상지는 필지별 식재 가능한 최소 면적이 1,000㎡(3

중구,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뉴스스텝] 울산 중구가 1월 20일 오후 2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중구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는 관계 공무원과 고용·노동 관련 전문가, 중구의회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이날 참석자 7명은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의 참여자 선발 기준과 임금, 근로조건, 세부 사업 추진 계획 등을 심의·의결했다.한편, 2

부산 서구, 간부 공무원 청렴결의대회

[뉴스스텝] 서구는 지난 19일 오전 9시 신관 중회의실에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공정하고 투명한 서구’실현을 위해 법과 원칙 준수, 간부 공무원 솔선수범, 금품·향응 수수 및 요구 금지, 권한 남용 및 이권 개입 금지, 부정 청탁 금지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청렴 결의문을 채택했다.이어 △특혜제공 NO △부당지시 NO △업무는 공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