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팬텀 오브 뮤지컬’ 4월 11일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8 15:35:40
  • -
  • +
  • 인쇄
오는 4월 11일(금) 7시, 라포엠, 송은혜, 장소연 등 출연
▲ ‘팬텀 오브 뮤지컬’ 4월 11일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뉴스스텝] 함양문화예술회관은 오는 4월 11일 대공연장에서 ‘팬텀 오브 뮤지컬’을 선보인다.

이날 공연에는 JTBC “팬텀싱어 3” 우승에 빛나는 전 세계 최초 정통 카운터테너가 포함된 성악 어벤져스 그룹 라포엠과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여주인공 크리스틴 역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팝 소프라노‘송은혜’오페라 '마술피리'와 '투란도트' 주역으로 활약하며 클래식과 뮤지컬을 아우르는 ‘장소연’ 등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 프로그램은 성악 베이스의 팝페라 가수와 뮤지컬 배우의 만남으로 뮤지컬 전문 라이브 밴드가 협연한다.

또한 성악의 웅장함과 뮤지컬의 화려함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함양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뮤지컬 명작의 감동과 크로스오버 음악의 매력을 결합한 환상적인 무대 ‘팬텀 오브 뮤지컬’공연을 통해 지역문화 예술의 발전과 함께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티켓 예매는 오는 3월 25일 10시부터 온라인(인터파크 및 함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4월 10일까지) 및 현장결제(문화예술회관 1층, 4월 11일 공연전까지)가 가능하며, 관람료는 1층 20,000원, 2층 12,000원이며 8세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예술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 일본 도요오카시 황새 방사 20주년 기념행사 참석 및 선진지 방문

[뉴스스텝] 예산군은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 일본 효고현 도요오카시를 방문해 황새 방사 2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고 관련 생태복원 선진지를 견학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에는 최재구 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 8명이 참가했으며, 도요오카시는 2005년 인공증식 황새를 처음 방사한 이후 올해로 20주년을 맞았고 이를 기념해 효고현립 황새고향공원 다목적홀에서 ‘도요오카시–예산군 교류 심포지엄’을

청주시, 분류식화 하수관로 정비사업 '순조'

[뉴스스텝] 청주시는 주민 생활환경 개선 및 하천 수질개선을 위해 ‘분류식화 하수관로 정비사업’을 추진하는 데 역량을 쏟고 있다.시는 총사업비 1천290억원을 투입해 오수관로 93km를 설치하고, 7천99가구의 배수설비를 정비하는 사업을 상당구 성안동과 중앙동, 서원구 모충동과 수곡동, 청원구 우암동 일원의 3개 처리구역에서 추진 중이다.서원구 모충동 및 수곡동 일원 정비사업은 2024년 9월 착공해 공사

세종시 전월산캠핑장, 지자체·공공운영 우수야영장 선정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운영하는 전월산캠핑장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관하는 ‘2025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운영 우수야영장’에 최종 선정됐다.이번 공모는 지자체와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야영장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친환경 교통약자 배려 가족‧어린이 친화 반려동물 친화 등 4개 분야에서 평가가 이뤄졌다.서면 및 현장평가를 거쳐 총 15곳이 우수야영장으로 선정된 가운데, 전월산캠핑장은 가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