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 맞아 고창군 장애인복지관, 무료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5:25:22
  • -
  • +
  • 인쇄
▲ 장애인복지관, 무료 삼계탕 나눔 행사

[뉴스스텝] 고창군장애인복지관이 초복을 맞아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이용 장애인과 복지관 종사자들에게 무료 삼계탕 나눔 행사를 18일 진행했다.

행사는 오미숙 고창군 관광복지국장을 비롯해 사회복지과 과장 및 장애인복지팀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직접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삼계탕을 장애인과 복지관 종사자 약200여명에게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고, 현장에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정종만 고창군장애인복지관장은 “초복은 건강과 체력을 보충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우리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분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준비 했다” 며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지역사회 장애인분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정성을 담아 음식을 준비해 주신 고창군 장애인복지관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장애인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