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 김천시 이웃돕기 후원품(돼지 등갈비) 50상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15:25:25
  • -
  • +
  • 인쇄
▲ ㈜서진, 김천시 이웃돕기 후원품(돼지 등갈비) 50상자 전달

[뉴스스텝] 농업회사법인㈜서진에서 지난 25일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농소면 행정복지센터에 가공육(돼지 등갈비) 50상자를 전달했다.

농업회사법인 ㈜서진은 어모면에 소재하는 축산물 가공, 식육 포장 처리 등을 하는 농업회사 법인으로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윤영민 대표는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나눔을 하게 됐다.”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더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성봉 농소면장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농업회사법인 ㈜서진 임직원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을 위해 값지고 소중히 쓰겠다.”라고 말했다.

기탁된 가공육(돼지 등갈비)은 ㈜서진에서 가공 판매하는 제품으로 농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영양 보충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해 관내 경로당에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10월 스마트창의교실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은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10월 스마트창의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유아(6~7세)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카미봇 환경 파수꾼’은 10월 13일과 2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로봇을 조작해 쓰레기 수거·분리수거 미션을 수행한다.성인 대상 ‘그림 한 장으로 시작하는 디지털 부업, 스톡작가’는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

목포시, 다!함께 다!같이 즐기는‘서남권 다문화가족축제’성료

[뉴스스텝] ‘2025년 서남권 다문화가족축제’가 지난 28일 삼학도 일원에서 다문화가족과 외국인,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목포시 가족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목포 항구축제’와 연계해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는 사물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다문화가족 자녀들의 이중 언어 발표 K-POP 댄스 뮤지컬 영어극 ‘미녀와 야수’ 이주여성·유학생

인천서부·강화교육지원청, 가족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으로 정서·소통 지원

[뉴스스텝] 인천서부교육지원청과 인천강화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정서적 안정과 가족 간 소통을 지원했다.서부교육지원청은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2025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캠프(별빛아래 감성 카라반)’를 열어 22가족이 가족 공동체 활동과 힐링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유대감을 다졌다. 서부교육지원청은 높은 만족도를 반영해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