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카페온, 스몰웨딩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5:10:10
  • -
  • +
  • 인쇄
카페온을 대관하여 아름다운 스몰웨딩 예식장으로 탈바꿈
▲ 사천시청

[뉴스스텝] 사천시니어클럽(관장 박재석)이 운영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카페온에서 2월 22일(토)에 스몰웨딩이 열렸다.

사천시니어클럽 카페온은 스몰웨딩 대관을 통해 소규모 결혼식의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가까운 친지와 친구들만 초대하는 결혼식의 장점이 부각되는 스몰웨딩을 통해 소박한 결혼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카페온은 탁 트인 공간과 아늑한 분위기로 결혼식이라는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하고, 기존의 호텔이나 예식장과 달리 더욱 자유롭고 창의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날 카페온에서 스몰웨딩을 올린 신부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작은 결혼식이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카페온의 따뜻한 분위기 덕분에 모든 순간이 뜻깊었다”고 전했다.

사천 카페온에서 진행되는 스몰웨딩은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특별한 결혼식을 원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이곳에서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기를 기대해본다.

한편, 복합문화예술공간 ‘카페온’에서는 이번 스몰웨딩 외에도 매달 지역작가들의 전시회를 열어 사천 지역의 문화적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카페온 스몰웨딩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문의 및 예약은 사천시니어클럽의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