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으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기부받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7 15:15:22
  • -
  • +
  • 인쇄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 스타트업 안다찌 4백6십만 원 상당 성품 기부
▲ 은평구,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으로부터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기부받아

[뉴스스텝] 은평구는 지난 6일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인 안다찌로부터 약 460만 원 상당의 상처보호커버 300개 성품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은평창업지원센터는 은평구가 지난 1월 개관해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있다.

기부자 오지인 안다찌 대표는 회사원으로 10년간 근무하다 모친의 상처 보호커버를 직접 개발하며 창업에 나서 은평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하게 됐다.

오지인 대표는 “창업지원센터를 통해 지원받은 만큼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싶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키움센터 등 아동복지시설에 배부될 예정이다.

소병웅 은평구 재정경제국장은 “구의 창업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의 선순환이 이뤄지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라며 “은평구 창업 생태계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성과 없는 만족도·행정 위한 행정 멈춰야... 데이터로 설명하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주2)은 2025년 11월 10일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평생교육진흥원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정책 전반에 대해 “만족도와 실적 숫자 나열이 아니라, 목적 달성도와 변화지표로 성과를 증명해야 한다”고 강하게 주문했다.김민호 의원은 특히 청년·중장년·장애인 등 대상별 사업들이 “행정을 위한 행정”으로 흐르지 않도록 성과지표 고도화와 사후관리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사회서비스원, 내실 있는 운영으로 도민 체감 복지 실현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11월 10일 제387회 정례회 중 경기도사회서비스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조직의 안정화와 실질적인 운영 없이는 사회서비스원의 공공성과 전문성을 확보하기 어렵다”며 “이제는 외형적 성과보다 내실 있는 행정으로 도민 신뢰를 회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윤 의원은 먼저 사회서비스원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 선언적 수준에 머물러 있다

경기도의회 이학수 의원, “축제 안전사고 반복... 투명한 보고체계로 진짜 안전문화 세워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학수 의원(국민의힘, 평택5)은 11월 10일개최된 문화체육관광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최근 경기도 내 축제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안전사고 문제를 지적하며, 도비지원 축제의 ‘특별 안전점검’ 실시와 ‘안전보고 의무화’ 제도 도입을 강력히 요구했다.이학수 의원은 “시흥갯골축제에서 전기카트와 관람객이 충돌하고, 정조대왕능행차에서는 말과 기수가 떨어지는 등 크고 작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