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정다감 으뜸 경주시 중부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1 15:10:04
  • -
  • +
  • 인쇄
▲ 다정다감 으뜸 경주시 중부동, 2024년 신년교례회 개최

[뉴스스텝] 경주시 중부동과 중부동 통장협의회 주관으로 지난 10일 관내 웨딩파티엘에서 2024년 청룡의 해 중부동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는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승직 경상북도의원, 이동협 경주시의회 부의장, 정희택 시의원을 비롯해 관내 경로당 노인회장, 각 자생단체장 및 주민 8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풍선 퍼포먼스, 새해인사, 건배 제의, 합동세배 및 덕담릴레이 순으로 진행됐으며, 떡국과 다과 등 오찬을 즐기며 새해맞이 주민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상구 통장협의회장은 “으뜸 중부동에서 개최하는 마지막 신년교례회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중부동민의 더욱 견고한 단합과 갚진 중부동의 번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순 중부동장은 “다정다감한 중부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계신 각 자생단체장 및 주민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올해도 2025년 황오동 통합 추진, 중심상권 활성화, 월성초 앞 원효로 전선지중화 사업 등 시정 발전에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