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8 14:55:21
  • -
  • +
  • 인쇄
▲ 2023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운영

[뉴스스텝] 평창군과 (재)평창유산재단은 2023년 9월 7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매주 목요일(17시~20시, 3시간) 관내 청소년 30여명 대상으로 “2023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는 K-pop 음악과 댄스에 관심을 가진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노래와 댄스를 연습할 기회를 제공하여 청소년들이 자신의 노래와 댄스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교육 운영은 전문 강사들에 의해 제공되는 보컬 및 댄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기술적인 능력을 항상 시키고 무대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음악과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K-pop의 역사, 흐름, 아티스트 그리고 문화적 의미에 관한 가의 및 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며, 원하는 학생들은 자신만의 음악, 가사, 댄스 루틴을 만들고 발전시키는 데 지원을 할 예정이다.

심재국 평창유산재단 이사장은 K-pop 열풍이 전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현대 음악 장르 중 하나로 이 분야에서 성장하고 발전하고 싶은 청소년들에게 훌륭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단수 안내와 수도 요금 전자고지 서비스 운영 안내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지역 주민의 편의 증진과 신속한 생활 정보 제공을 위해 단수 안내와 수도 요금 전자고지 서비스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단수 안내 서비스는 수도 시설 공사나 긴급 복구 등으로 단수가 발생하거나 예정된 경우, 해당 지역 주민에게 지역, 기간, 사유 등을 알림 톡으로 신속히 안내하는 서비스다.수도 요금 전자고지 서비스는 요금 고지 내용을 알림 톡으로 고지해, 고지서 분실

강릉시, 설 명절 맞이 '찾아가는 청렴소통의 시간' 운영

[뉴스스텝] 강릉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공직윤리를 강화하고 현장 중심의 소통을 통해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자 2일부터 5일간 '찾아가는 청렴 소통의 시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감사관을 총괄로 하는 소통반이 전 부서를 직접 방문하여 청탁금지법과 행동강령 등 반부패 제도를 설명하고, 올해 추진할 주요 청렴시책을 공유하며 직원들의 적극적인 청렴 실천을 독려할 예정이다. 특히 명절

충주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완속충전구역 주차시간 단축

[뉴스스텝] 충주시는 오는 5일부터 외부충전식(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대상으로 전기차 완속충전구역 내 주차 가능 시간을 기존 14시간에서 7시간으로 단축해 시행한다고 밝혔다.단, 전기자동차는 기존과 동일하게 14시간까지 주차할 수 있다.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PHEV)은 배터리를 외부 충전을 통해 전기모드로 주행하다가 배터리 소모 시 내연기관 엔진으로 자동 전환되는 방식의 차량이다.시는 충전 완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