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양구를 끝으로 2025 레저하고 캠핑가자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4:35:07
  • -
  • +
  • 인쇄
레저하고 캠핑가자 주말 프로그램에 다수의 참가자 몰려
▲ 양구를 끝으로 2025 레저하고 캠핑가자 성료

[뉴스스텝] 강원관광재단과 양구군청이 주최한 레저하고 캠핑가자 인(IN) 양구 프로그램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양구인문학마을 캠핑장 및 한반도섬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200여 명의 참가자가 참여해 캠핑과 다양한 레저 체험을 즐기며 양구의 가을 정취를 만끽했다.

참가자들은 요리경연대회와 가을밤 버스킹에 참여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캠핑이 끝난 다음 날에는 한반도섬 일원에서 접이식 카누 마이카누(MYCANOE) 체험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참가비를 지역상품권으로 환원화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으며, 양구군에서 지급한 캠핑의자는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양구를 방문하면 10년이 젊어진다”며  “캠핑과 레저를 즐긴 후 주변 관광지도 함께 둘러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5년 레저하고 캠핑가자는 양구를 끝으로 종료됐으며, 2026년에는 올해 아쉬웠던 점들을 보완하여 더욱 발전된 형태로 추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 요구 “홍보·체험 확대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는 12윌 오전 10시,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평택항만공사와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산림환경연구소를 대상으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이날 감사는 경기평택항만공사의 경영평가 및 인력운영, 해양안전체험관 운영 등 공사 추진 사업 전반과 산림재해예방, 산림복지서비스 확대 등 기후환경에너지국(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주요 업무를 중심으

경기도의회 정하용 의원, “경상원 성과평가 하락·직장내 괴롭힘·정산 부실” 강력 비판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이채영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12일에 열린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상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각 기관의 부실한 사업관리에 대해서 강도 높게 지적했다.정하용 의원은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2025년(2024년 실적) 경영평가에서 전년도 ‘다’등급에서 ‘라’등급으로 하락했고, 조직운영, 재무관리, 환경, 안전 등 주요지표가 모두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 “덩굴류 확산 방치 안돼...생태계 보호 위한 통합 대응 시급”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12일 열린 산림녹지과 및 산림환경연구소 행정사무감사에서, 생태계 교란종인 칡, 가시박, 환삼덩굴 등 덩굴류 확산에 대한 시급성을 지적하며, 도 차원의 표준화된 대응 전략 마련과 실효성 중심의 정책 전환을 강력히 요구했다.이 의원은 “덩굴류는 도로변, 생활권 산림, 농경지까지 침투해 생태계 교란과 경관 훼손을 초래하고 있음에도, 현재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