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공연장 나들이! 김해에서 시작하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2 14:35:23
  • -
  • +
  • 인쇄
김해문화의전당, ‘도담도담 누리 시리즈’ 8월 9일(토) 첫 선
▲ ‘도담도담 누리 시리즈’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 김해문화의전당이 영유아와 가족을 위한 신규 공연 브랜드 ‘도담도담 누리 시리즈’를 오는 8월 9일, 9월 6일, 10월 18일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도담도담 누리 시리즈’에서는 예술 감수성이 깊게 자라나는 시기인 36개월 이상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공연으로 어린이 무용극·인형극·어린이 오페라까지 총 3편이 부담 없는 가격과 편리한 시간에 부모와 아이가 함께 관람하며 문화적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는 8월 9일 오전 11시, 오후 3시에는 어린이 무용극 ‘강강숲에 떨어진 달님’이 누리홀 무대에 오른다.

우리 전통 민속놀이 ‘강강술래’를 모티브로, 보름달이 뜨는 밤에 펼쳐지는 숲속의 신비한 이야기를 무용과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이어 9월 6일 오전 11시, 오후 3시에는 인형극 ‘오늘, 오늘이의 노래’가 관객을 만난다.

제주도 신화 ‘원천강 본풀이’를 기반으로 시간을 다스리는 ‘오늘이’의 이야기를 인형극 형식으로 풀어내며 우리 신화의 흥미로운 세계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10월 18일 오후 3시에는 어린이 오페라 ‘사랑의 묘약’이 어린이 관객을 찾는다.

이탈리아 대표 코믹 오페라 ‘사랑의 묘약’을 각색한 작품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오페라의 매력을 전한다.

김해문화관광재단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 “도담도담 누리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예술의 즐거움을 선물하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 공연장을 찾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도담도담 누리 시리즈의’모든 작품은 1인당 2만 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다자녀, 학생, 임산부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세 개의 공연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는 상품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부담 없는 가족 문화 나들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편, 김해문화의전당은 도담도담 누리 시리즈를 통해 지역 영유아의 문화예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기획을 지속할 예정이다.

공연 정보 및 예매는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군 “음나무·초피나무 심고 소득 올리세요”

[뉴스스텝] 울진군에서는 산림자원 확대 및 관내 지역 주민들의 소득증대를 위해‘2026년 가시없는 음나무/초피나무 재배단지 지원사업’대상자를 오는 1월 30일까지 신청 접수받고 있다. 신청 접수는 울진군 산림과(본관3층)에서진행되며 금년 내 완료를 목표로 보조 70%, 자부담 30%의 비율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영체 등록된 임업 또는 농업인으로 대상지는 필지별 식재 가능한 최소 면적이 1,000㎡(3

중구,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뉴스스텝] 울산 중구가 1월 20일 오후 2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중구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는 관계 공무원과 고용·노동 관련 전문가, 중구의회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이날 참석자 7명은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의 참여자 선발 기준과 임금, 근로조건, 세부 사업 추진 계획 등을 심의·의결했다.한편, 2

부산 서구, 간부 공무원 청렴결의대회

[뉴스스텝] 서구는 지난 19일 오전 9시 신관 중회의실에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공정하고 투명한 서구’실현을 위해 법과 원칙 준수, 간부 공무원 솔선수범, 금품·향응 수수 및 요구 금지, 권한 남용 및 이권 개입 금지, 부정 청탁 금지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청렴 결의문을 채택했다.이어 △특혜제공 NO △부당지시 NO △업무는 공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