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체장애인 청도군지회, 제14대 박순애 회장 취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14:35:40
  • -
  • +
  • 인쇄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복지증진에 노력
▲ (사)지체장애인 청도군지회, 제14대 박순애 회장 취임

[뉴스스텝] (사)경상북도지체장애인협회 청도군지회는 28일 청도군장애인종합지원센터 행복관에서 김하수 청도군수, 김효태 청도군의회 의장, 장애인 관련 단체장,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지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13대 김종도 지회장의 이임과 제14대 박순애 지회장의 취임이 있었으며, 취임 회장의 임기는 2024년 1월 8일부터 2027년 12월 31일까지 4년간이다.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청도군지회는 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및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운영 등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임 박순애 지회장은 “청도군지회의 발전과 장애인의 실질적인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우리 지회가 지역사회 내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과 장애인들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김종도 지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림과 함께 박순애 지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장애인들이 희망과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차별과 편견이 없는 다양성이 공존하는 따뜻한 복지 행복 청도를 만들기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산불 특별법 국회 통과, 경북도의회 현장 의정활동의 결실 !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 산불대책특별위원회는 9월 25일 국회 본회의에서 '경북·경남·울산 초대형산불 피해구제 및 지원 등을 위한 특별법'이 최종 통과됨에 따라, 지난 4월 15일부터 5개월간 활동해 온 산불대책특별위원회가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이번 특별법은 산불 재난과 관련한 국내 최초의 특별법으로, 기존 농·임업 중심의 지원체계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역공동체 회복까지 확대한

예천군 대표단, 수원특례시 방문해 우호 교류·상생 협력 강화

[뉴스스텝] 예천군 대표단이 수원특례시와의 우호 협력 강화를 위해 수원을 찾는다. 김학동 군수를 비롯해 강영구 군의회 의장, 경제농림국장, 총무과장 등 21명의 대표단은 26일 수원특례시를 방문해 상생협력의 토대를 마련했다. 대표단은 이재준 수원시장과 이재식 수원시의회 의장을 만나 두 지자체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수원음식문화박람회 개막식과 자매우호도시의 날 행사에 참석해 교류의 폭을 넓힌다. 수원음식

화순군,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 수상 직장부 복싱선수·임원단 격려

[뉴스스텝] 화순군은 9월 26일 군청 군수실에서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복싱선수·임원단을 초청해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2025월드복싱세계선수권대회 동메달 수상자 임애지 선수, 2025 대통령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 은메달 수상자 국승준 선수, 제1회 금강주택배 전국대회 금메달 수상자 이건호 학생, 제55회 대통령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 금메달 수상자 최준원 학생, 동메달 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