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대한토지신탁,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천만 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6 14:45:55
  • -
  • +
  • 인쇄
▲ 구례군 대한토지신탁,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천만 원 전달

[뉴스스텝] 전남 구례군은 지난 15일 대한토지신탁에서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1천만 원을 구례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남지회를 통해 구례군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지원될 예정이다.

대한토지신탁은 군인공제회 100% 자회사로서 자사의 사업지가 위치한 지역을 중심으로 ‘1사 1촌’ 자매결연, 재난 극복 성금 기부 등 다양한 상생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해 왔다.

또한, 대한토지신탁은 매년 ‘ESG·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갖는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노력도 이어오고 있다.

대한토지신탁 박종철 대표이사는 “이번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의 주거의 질을 높이고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등 살기 좋은 구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순호 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동참에 깊이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성금을 복지 사각지대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동탄3동, 추석 명절을 맞아 도로도 마음도 새단장 나서

[뉴스스텝] 화성특례시 동탄3동이 23일 통장단협의회 및 직원 약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거리 청소와 경관 개선을 위한 국화 식재 행사를 실시했다.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과 정조대왕 능행차를 앞두고 펼친 ‘거리 새단장 캠페인’으로, 협의회는 국화 150본 식재, 도로변 쓰레기 줍기, 인도 풀뽑기, 가로수 맹아 제거 등 활동을 펼쳤다.특히 이날 행사는 주변 홍보 및 플로깅을 통해 환경정화 활

김천시시설관리공단 김천시립추모공원, 2025년 추석 당일 정상(단축)운영 실시

[뉴스스텝]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은 당초 휴무일이었던 2025년 추석 당일(10월 6일)에 대하여, 김천시립추모공원 화장시설 이용에 따른 시민 불편 최소화하기 위해 정상(단축)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추석 당일에는 기존 휴무 계획을 일부 조정해 4회차(13시) 만 운영되며, 이번 운영은 김천시민을 대상으로만 이뤄진다. 공단은 명절 기간동안에도 장례 수요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전

장수군, 제6회 장수트레일레이스 개최

[뉴스스텝] ‘한국의 샤모니’를 꿈꾸는 전북 장수군에서 ‘제6회 장수트레일레이스’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장수군이 주최하고 ㈜락앤런(대표 김영록)이 주관하는 ‘제6회 장수트레일레이스’는 100M, 100K, 38K-P(팔공산), 38K-J(장안산), 20K 총 5개 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며, 26일 100M 코스를 시작으로 27일부터 본격적인 레이스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대회는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