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불광2동,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0 14:35:23
  • -
  • +
  • 인쇄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과 경로당 어르신 등 100여 명 참석
▲ 불광2동,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뉴스스텝] 은평구 불광2동은 중복을 맞아 지난 26일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는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직능단체장, MG새마을금고 연신내, 연서시장상인회가 후원해 열렸다. 행사에는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과 경로당 어르신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새마을부녀회는 긴 장마와 폭염으로 지친 어르신을 위해 기력을 보충하는데 좋은 삼계탕과 과일, 떡, 전 등을 준비했다. 올여름 무더위에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어르신들에게 안부 인사도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매년 복날마다 보양식을 대접하는 부녀회에 고맙다”고 말했다.

김순옥 새마을부녀회장은 “부모님 같은 어르신들을 위해 존경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삼계탕을 끓였다”며 “소박한 음식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올여름도 건강하고 무탈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종규 불광2동장은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원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나눔이 지속될 수 있는 불광2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지역주택조합 가입 시 '신중' 당부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지역주택조합 사업과 관련하여 최근 피해 민원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러한 피해는 주로 민‧형사상 고소, 고발 및 소송 등으로 이어져 재산 피해뿐만 아니라 정신적 피해까지 입는 경우가 다수이므로 가입 시 각별한 신중을 기할 것을 시민들에게 당부했다.지역주택조합은 내 집 마련을 위한 대안으로 주목받지만, 사업 초기 단계에서 토지 확보, 분양가격, 동·호수 배정 등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에

가평 세종대왕어린이집, 청평면에 이불 25채 기탁

[뉴스스텝] 가평군 소재 세종대왕어린이집은 최근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불 25채를 청평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이명모 이사장은 “추운 계절을 앞두고 난방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불을 준비했다”며 “지역사회가 더 따뜻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나눔을 실천했다”고 말했다.박성규 청평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세종대왕어린이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사랑의 이불 전달식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둔 지난 4일, 저소득 취약계층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2025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개최했다.이번 전달식은 스타필드 수원점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실천 활동을 지속하며 온누리상품권을 기부한 데서 시작됐다. 화서2동은 기탁된 상품권으로 관내 전통시장에서 고급 겨울이불을 구입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