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한여름 밤 선물 ‘2024 정원예술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4:40:41
  • -
  • +
  • 인쇄
▲ 순천시, 한여름 밤 선물 ‘2024 정원예술제’ 개최

[뉴스스텝] 순천시는 27일 19시 조례호수공원과 28일 17시 30분 오천그린광장에서 ‘2024 정원예술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정원예술제’는 순천예총 주관으로 '디즈니도 반하는 순천예술'을 주제로 순천지역 예술인 200여 명이 참여한다.

27일 조례호수공원에서는 창작연극, 전통연희, 무용, 관현악 앙상블, 남성 4중창,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지며, K-디즈니 순천에 걸맞는 애니메이션 OST 공연과 순천예총 회원들이 화합하는 피날레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전시와 함께 부채 및 전각공예 체험, 릴레이 캔버스 그림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28일 오천그린광장에서는 어싱길을 따라 공연,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시민들이 자연 속에서 한여름 밤의 정원 문화예술축제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더불어, 정원예술제와 연계하여 제25회 순천청소년예술축제가 27일 16시 조례호수공원 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제26회 예쁜엽서 디자인 공모 입상작 전시도 27일부터28일 이틀 동안 열린다.

순천예총 관계자는 “정원예술제를 통해 순천예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며, 문화도시 순천 조성에 기여하는 행사가 되길바란다”고 말했다.

정원예술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순천예총 누리집 및 순천예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순천예총은 40여년간 순천예술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으며 수준 높은 예술 활동으로 순천시민의 문화예술 향유권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8일 하루 도봉구청…청년 진로정책 캠퍼스로 변신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가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도봉구청에서 청년 진로‧정책 박람회, ‘제2회 청(년)정(책)모아’를 개최한다.이번 박람회는 청년들이 정책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자립 기반을 다지고 기업 관계자 등과의 소통으로 진로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이날 도봉구청 1~2층은 청년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청년정책 홍보관 기업 홍보관이 조성되며, 취업 지원프로그

영월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 자원봉사 발대식 성료

[뉴스스텝] 영월군체육회는 9월 10일 오전 11시 30분, 동강한우 2층에서 최명서 영월군수, 영월군자원봉사센터 및 22개 봉사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대회 기간 중 영월을 찾는 선수단, 임원, 관람객들에게 친절과 환영의 마음을 전달하고, 급수·음료 제공 및 교통 안내 지원을 통해 쾌적한 경기 관람 환경을

진주시, 진양호공원 가을 문화공연 ‘노을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진주시는 오는 9월 26일 오후 7시 진양호 아천 북카페 루프탑에서 ‘노을음악회’를 열어 가을 정취와 어우러진 금관악기 연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향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노을음악회’는 영화 OST를 비롯해 재즈, 팝, 클래식 음악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는 Team C.I.K의 금관과 색소폰 앙상블로 새롭게 선보인다. 연주곡으로는 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