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제12회 거창군협회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7 14:45:21
  • -
  • +
  • 인쇄
▲ 거창군, 제12회 거창군협회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25일 거창스포츠파크 다목적구장에서 거창군그라운드골프협회가 주최한 제12회 거창군협회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회식에는 이병철 부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당선인, 김일수, 박주언 도의원, 표주숙, 신재화 군의원과 거창군 그라운드골프 동호인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시타를 통해 시합 시작을 알렸다.

이번 대회는 거창, 원학, 주상, 가조 등 4개 클럽 200여 명의 동호회 클럽 소속 선수들이 참여해 개인전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눠 3라운드 24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경기 결과 남자부에서는 최준호(거창)이 우승을, 이현술(거창)이 준우승, 유명종(거창)이 3위를 차지했다. 여자부에서는 노의자(거창)가 우승을, 신정자(거창)가 준우승을, 박경자(원학)가 3위를 차지했다.

그라운드골프는 경기방식이 간단하고 쉬운 접근성으로 실버스포츠이자 가족형 레저 스포츠로 각광 받고 있으며, 특히, 거창군 소속 그라운드골프 동호회는 활발하게 활동하여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이병철 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지난 5월 14일 경남도지사배와 함안군수배 그라운드골프 단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전국 각지에서 우리군 그라운드골프 위상을 알리는 협회 동호인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체육 복지 실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 2025 ‘새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의 만남, 여성 일자리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다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11월 18일 오후 3시, 호텔수성 수성스퀘어 피오니홀에서 ‘2025 새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새기의 만남’은 여성 경력단절 예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 간의 일자리 협력망을 구축하기 위해 202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이번 행사는 기업 대표 및 유관기관장, 새일센터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하며, △여성일자리 유공자

새마을문고 울산동구지부 ‘제16회 가족 독서 골든벨’개최

[뉴스스텝] 새마을문고 울산동구지부(회장 오정연)는 11월 15일 오전 10시 동구청 대강당에서 초등학생 가족 60팀과 새마을문고 지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가족 독서 골든벨’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소통하는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총 60가족 120여 명이 참가하여 독서퀴즈와 가족 게임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참가 가족은 사전에 배부한 선정

인천항만공사, 25년도 하반기 건설현장 재난대응훈련 실시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지난 13일 건설현장에서 발생 가능한 재난상황 및 안전사고 대응능력 강화를 위해 '인천신항(1단계) 개발사업 공급 인입시설 설치공사 현장'에서 시공사, 협력사 등 현장 관계자와 함께 25년도 하반기 건설현장 재난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발진기지 가시설 내부 용접작업 중 불씨 비산으로 주변 가연성 자재에 불씨가 옮겨붙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