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임고면, ‘2025년 가을음악회 및 주민자치 발표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0 14:30:08
  • -
  • +
  • 인쇄
면민 500여 명이 함께한 어울림 한마당
▲ 임고면은 지난 4일 임고서원에서 면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2025년 가을음악회 및 주민자치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스스텝] 영천시 임고면은 지난 4일 임고서원에서 면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2025년 가을음악회 및 주민자치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공연과 작품 전시, 면민 노래자랑, 기타 부대행사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졌으며, 500여 명의 면민이 함께해 가을 정취 속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식전공연으로 주민자치프로그램 난타반의 흥겨운 무대가 분위기를 돋웠고, 김초이, 채서윤, 박진도, 현칠 등 초청가수의 무대와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가 이어지며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체험부스, 플리마켓도 마련됐으며, 새마을부녀회에서는 호박전·도토리묵·어묵 등 먹거리를 판매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전미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주민들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모두가 함께 웃고 소통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남융 임고면장은 “이번 음악회와 발표회는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면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행사를 자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