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사진 한 장에 담는 평화와 미래’, 6월 호국보훈의 달 포토 캠페인 시작 -2025 청소년 육성캠페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8 14:20:15
  • -
  • +
  • 인쇄
▲ 6월 호국보훈의 달 포토 캠페인 시작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2025년 청소년 육성을 위한 연중 캠페인의 일환으로, 네컷사진 할인이벤트를 6월 4일부터 7월 3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의 주도적 참여를 유도하고, 일상의 사진기록을 통해 기록문화 형성과 범도민적 공감대 확산을 도모하기 위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청소년은 물론 제주도민 누구나 1,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포토부스를 통 해 '기억이 될 한 장의 사진, 그 안에 담긴 우리 청소년의 미래'를 주제로 자신의 모습을 남기고 미래를 다짐하는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포토프레임은 '호국보훈의 달'에 맞춰 태극기, 건곤감리, 무궁화 등 국가 상징 요소가 반영되어 있다.

이는 사진을 찍는 순간에도 청소년이 자연스럽게 보훈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 됐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지금의 나'를 기록하고 '앞으로의 나'를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하고자 한다.

또한, 단 한 달이라는 기간 한정 운영으로 소장 가치도 높아질것으로 기대된다.

포토부스 참여형 캠페인 운영 장소는 다음과 같다.

△제주시: 플랜비스튜디오 제주시청점(제주시 광양8길 7) △서귀포시: 포토이즘 박스(서귀포시 중앙로 54번길 14), 포토이즘 컬러드(서귀포시 이중섭로 11) 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제주시와 서귀포시 지역 모두 이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지역 제한 없이 도내 전역의 시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의 접근성을 높인 기획으로, 제주도민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강옥련 센터장은 "단순한 포토부스 이용을 넘어, 청소년 및 제주도민의 일상 속에서 즐겁게 참 여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억을 담는 한 장의 사진', 청소년의 미래를 응원하는 한 달간의 포토 캠페인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316회 함안군의회 제2차 정례회 개회

[뉴스스텝] 함안군의회는 지난 25일 제316회 제2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21일간의 회기운영에 들어갔다.이번 제2차 정례회 주요 일정은 11월 26일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11월 27일부터 12월 2일까지 각 위원회에서 조례안 13건(의원발의 2, 함안군수 제출 11)과 일반안건 13건, 2026년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등을 심의한 후 12월 3일 제2차 본회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의회운영위원회 개회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는 11월 25일 제263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회의를 열고, 아산시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포함한 위원회 소관 안건 3건을 심사했다.이날 회의에서는 아산시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명노봉 의원 대표발의) 아산시의회의원 공무국외출장 결과보고의 건 2025년도 제3회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제316회 함안군의회 제2차 정례회 문석주 의원 5분 자유발언

[뉴스스텝] 25일 함안군의회 제316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문석주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우리 군 평생교육의 현실을 진단하고, 군민의 학습권 보장과 지역 경쟁력 강화를 위한 평생교육 체계 개선을 촉구했다.문석주 의원은 “평생교육은 선택이 아닌 국민의 기본 권리이자, 급변하는 시대에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정책”이라고 강조하며, 현재 함안군은 평생교육원·종합사회복지관·여성센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