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작’충주복숭아, 상생 마케팅 판매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14:2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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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롯데마트매장에서 ‘하늘작’ 충주복숭아 4만 박스 특판
▲ ‘하늘작’충주복숭아, 상생 마케팅 판매행사 개최

[뉴스스텝] 충주시가 ‘하늘작’ 충주복숭아를 앞세워 전국 롯데마트와 손잡고 대규모 상생 마케팅 판매 행사에 나섰다.

시는 전국 롯데마트매장에서 ‘하늘작’ 충주복숭아(1.8kg)에 대해 준비된 물량 소진 시까지 할인 및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업의 사회공헌과 홍보활동을 연계함으로써 농업인은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제값에 팔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매하는 판매 방식으로 전국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시는 이번 행사를 위해 ‘하늘작’충주복숭아(1.8kg) 총 4만 박스의 물량을 마련했으며, 물량 소진 시까지 상자당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마트매장에서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로 상자당 1,000원이 더 할인돼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에 앞서 이날 롯데마트 충주점에서는 상생 마케팅 후원금 전달식도 열렸다.

전달식에는 임병호 충주시 농정국장을 비롯해 권용오 충주시조공법인대표, 박철선 충북원예농협조합장, 박정호 농협중앙회충주시지부장 등 지역 농협, 롯데마트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 상생 마케팅에는 충주시와 롯데마트가 각각 4천만 원, 충주시농협조합공동법인이 2천만 원을 후원해 총 1억 원 규모의 판매 촉진 기금이 조성됐다.

시 관계자는 “소비자는 질 좋은 충주 복숭아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생산자는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할 수 있어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구조”라며 “앞으로도 충주 농산물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유통마케팅 정책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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