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내이동, 인구 증가 홍보 캠페인 열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14:30:34
  • -
  • +
  • 인쇄
살기 좋은 밀양! 살고 싶은 내이동!
▲ 내이동 통장협의회가 20일 내이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인구증가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뉴스스텝] 밀양시 내이동은 20일 밀양시 인구 증가 시책의 일환으로 내이동 행정복지센터 직원과 내이동 통장 15명이 인구 증가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내이동 통장협의회(회장 김용학)를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내이동 지역민의 왕래가 잦은 내이동 행정복지센터와 시외버스터미널 부근에서 2024년 밀양시 인구 증가 홍보물도 같이 배부했다.

김용학 회장은 “통장님들과 직원들이 함께 인구 증가 홍보 캠페인을 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인구 전입 시책을 적극 홍보하고 좋은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통장협의회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헌철 내이동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인구증가시책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고 실거주 미전입자 전입을 독려하는 등 시 인구증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중소기업 탄소규제 대응‘정부 공모사업’선정 쾌거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그에 따른 정부 공모사업에서 9개 기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7억 2,800만 원(국비 5억 3,200만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시의 지원사업은 2026년 EU 탄소국경조정제도의 본격 시행을 앞두고 직・간접 수출 중소기업의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탄소중립 설비 및 디지

경기도, 민선8기 ‘극저신용대출 2.0’ 시행합니다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민선7기 극저신용자 대출은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힘든 처지에 계시는 도민들을 위한 제도로 만들어졌다”면서 “코로나 직후에 어려웠던 우리 도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금융 지원이었다”고 밝혔다.이에 김동연 지사는 “당시 많은 분들이 다중 채무를 갖고 계신 어려운 분들이었고, 약 11만 명이 (극저신용자 대출제도의) 혜택을 받았는데, 그중에 75%의 대출 금액이 생계비로 쓰셨다고

강릉시, 청렴혁신추진단 부패취약 개선대책 성과보고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지난 15일 월요일 '시민참여 청렴혁신추진단' 회의를 열고,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한 수의계약 분야 부패 취약 집중개선 성과를 공유했다. 시는 그동안 수의계약 총량제 강화 전 부서 비대면 전자 계약 전면 실시 계약이행통합서약서 도입으로 10종~17종에 달하던 계약서류를 1종으로 간소화하는 등 주요 청렴 시책을 지속 추진해 왔다. 주요 성과로, 본청 등은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