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플랜트노동조합 충남지부, 서산시복지재단에 후원물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14:25:24
  • -
  • +
  • 인쇄
▲ 전국플랜트노동조합 충남지부, 서산시복지재단에 후원물품 전달

[뉴스스텝] 전국플랜트노동조합 충남지부는 10월 11일 (재)서산시복지재단에 300만원 상당의 참치캔선물세트 70개를 기탁했다.

이날 서산시복지재단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서산시복지재단 장갑순 이사장, 전국플랜트노동조합 충남지부 유승철 지부장, 신현웅 서산시비정규직센터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관내 북한이탈주민과 대산읍 지역 다문화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국플랜트노동조합 유승철 충남지부장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나눔의 행복이 전파되어 살기 좋은 서산시가 되는데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서산시복지재단 장갑순 이사장은 “후원물품을 기탁해주신 전국플랜트노동조합 충남지부 유승철 지부장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