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불교사암연합회 바웃다합창단, 함안군 이웃돕기 성금 217만 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14:25:57
  • -
  • +
  • 인쇄
▲ 바웃다합창단 함안군 이웃돕기 성금 217만 원 기탁

[뉴스스텝] 함안불교사암연합회 바웃다합창단은 26일 함안군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217만 원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바웃다합창단 박문자 단장, 원명스님,조용찬 함안불교사암연합회 신도회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기탁된 성금은 군내 저소득 계층의 따듯한 겨울나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문자 단장은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꿋꿋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을 많이 보았다”며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의 작은 정성이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조근제 함안군수는 “어려운 경제상황이지만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기탁자분들이 있어 다가올 미래는 훨씬 편안하고 따뜻한 날들이 될 것”이라며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워하는 이웃들이 없도록 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함안불교사암연합회 바웃다합창단은 매년 공연 수익금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으로 기탁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 실시

[뉴스스텝]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은 2025년 10월 1일 죽도동 일대에서 포항북부경찰서와'2025년 2학기 개학기 학교 주변 유해환경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합동점검은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안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학교 주변의 PC방, 편의점 등 청소년 출입이 잦은 업소를 직접 방문하여 유해환경 실태를 점검했다. 특히 청소년 대상 출입·고용 제한 준수 여부, 술

대구 서구, 추석 명절 장보기 행사 및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추진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는 물가 상승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 속에 공무원, 유관 기관 단체, 상인회 등이 함께 참여해 제사용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며 힘을 보탰다

류한국 서구청장, 서대구역‘일일 명예역장’위촉

[뉴스스텝] 대구 서구청은 10월 2일 코레일 대구본부와 함께 ‘추석맞이 고객 감사 행사’에 참여해, 서대구역에서 귀성객과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대구역 역사 이용객 500만 명 돌파에 대한 감사의 뜻과 함께,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여행길을 선물하기 위해 서구청, 코레일 대구본부, 대구교통공사가 함께 마련한 자리이다. 이날 류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