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F2023 개막작 및 장편 관객상 수상작 '로봇 드림' 부천대학교에서 야외 상영으로 관람객을 만나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5 14:16:06
  • -
  • +
  • 인쇄
▲ BIAF2023 개막작

[뉴스스텝] 제26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이 사전 행사로 오는 8일(토) 오후 7시 30분부터 부천대학교 정문광장에서 BIAF2023 개막작 및 장편 관객상을 수상한 '로봇 드림'을 상영한다.

BIAF2023 장편 관객상을 수상한 파블로 베르헤르 감독의 '로봇 드림'은 그의 첫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작가 ‘사라 바론’의 동명 그래픽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대화가 없는 영화이다.

'로봇 드림'은 제76회 칸영화제 특별 상영 부문에서 최초 공개, 2023년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에서 장편 콩트르상 부문 대상(Contrechamp Grand Prix), 유럽 영화상 장편 애니메이션 수상,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작으로 선정됐다.

이번 야외 상영은 탁 트인 하늘 아래 선선한 바람, 야경과 함께 즐기는 행사로 관객들에게 낭만과 함께 애니메이션의 즐거움과 매력을 한껏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24)은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주군, ‘작지만 강한 농업’ 실현 2026 반딧불농업대학 운영 계획 밝혀...

[뉴스스텝] 무주군이 ‘반딧불농업대학’ 운영 계획을 밝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반딧불농업대학은 전문 농업경영인 양성을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운영 중으로, 올해는 2월 24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사과와 △온라인마케팅, △포도, △수박 등 4개 과정이 개설된다. 무주군에 따르면 신청 인원이 많은 3개는 정규과정으로, 나머지 1개는 지역 특화작목 기술교육 과정으로 운영할 계획이다.주요 교육 내용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이 전 총리 뜻 받들어 시·도 대통합” 다짐

[뉴스스텝]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8일 오후 광주 5·18민주광장에 마련된 고 이해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전 국무총리) 합동분향소를 찾아 조문하며, 고인의 뜻을 받들어 광주·전남 대통합을 이루겠다는 의지를 다졌다.김영록 지사는 전남도 주요 관계자들과 함께 헌화·분향 후 묵념하며 고인의 넋을 기리고 영면을 기원했다. 김영록 지사는 조문을 마친 뒤 방명록에 “대한민국 민주주의와 균형발전에 헌신하신

청주시, ‘폐의약품 배출 체계 개선’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청주시 상당보건소는 28일 보건소에서 청주시 약사회 및 시 산하 환경 관련 부서와 함께 폐의약품 배출 체계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는 폐의약품의 올바른 배출 방법을 확산하고, 효율적인 관리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관계기관 간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그동안 시는 보건소·행정복지센터·약국에 설치된 폐의약품 수거함을 통해 가정 내 폐의약품을 배출하도록 시민들에게 안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