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저희의 음악으로 모두들 몸도 마음도 건강한 한 해 되시길" 소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3 14:30:21
  • -
  • +
  • 인쇄
▲ 스테이씨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틴프레시 매력을 뽐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된 제33회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시상식에 참석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본상을 수상하고 "새해에 값진 상을 주신 만큼 올해도 안주하지 않고 음악에 진심을 다하겠다. 올해는 저희의 음악으로 모두들 몸도 마음도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라며 팬들에게 "사랑하고 아낀다. 올해도 행복한 기억 많이 만들어나가자"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멤버 시은이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수상 후 스테이씨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베어)'의 타이틀곡 'Teddy Bear(테디베어)', 수록곡 'Poppy(파피)' 무대를 펼쳤다. 상큼 발랄한 스테이씨의 틴프레시 매력이 빛났다.

'Teddy Bear(테디베어)'는 이번 생이 처음인 우리 모두의 순수함을 응원하고 싱그러운 에너지와 위트 있는 가사로 활기찬 위로를 전한다. 'Poppy(파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스테이씨만의 사랑스러운 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스테이씨는 'Teddy Bear(테디베어)'와 'Poppy(파피)'를 통해 중독성 있는 댄스 챌린지를 만들어 MZ 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스테이씨만의 긍정 에너지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끌었다.

스테이씨는 지난해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테디베어)'와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 지난해 11월 세 번째 일본 싱글앨범 'LIT (릿)', 지난해 12월 'Bubble (Japanese Version)'을 발매하고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서울 공연과 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테이씨는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도내 유통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 검사 결과 모두 ‘적합’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보건환경연구원은 2025년 도내에서 유통·판매 중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 50건을 수거해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든 제품이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검사는 사용제한성분인 징크피리치온과 인체 위해 우려 성분인 중금속(납, 니켈, 비소, 수은, 안티몬, 카드뮴) 및 메탄올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검사 결과 불검출 또는 기준 이하로 검출돼

봉화군, 1월 정기분 등록면허세 징수와 납부 홍보에 발벗고 나서…

[뉴스스텝] 봉화군은 2026년 1월 정기분 등록면허세 9,480건, 1억 4천만 원을 부과하고, 안정적인 세수 확보를 위해 군청 누리집, 전광판, 관내 11개소에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다각적인 등록면허세 납부 홍보 활동을 전개 중이다.등록면허세 납부 대상은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등록․신고 등을 받은 과세 대상 면허 소유자이며, 사업의 종류와 규모 등에 따라 1종부터 5종까지 구분해 차등

군산시, 맞춤 인구정책 추진으로 인구감소세 개선

[뉴스스텝] 군산시는 인구감소 흐름이 안정적인 완화 국면에 접어든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특히 출생과 혼인 지표가 동반 반등하고, 청년 및 신중년층 유입이 증가하면서 지역 경제와 고용 역동성이 강화되는 등 인구 구조 개선의 전환점이 확인됐다.2025년 12월 31일 군산시 기준 인구는 25만 6,291명으로, 2023년 2,487명에 달했던 인구 감소폭이 2024년 1,933명, 2025년 1,7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