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부자'가 의령 ‘부자’ 축제에 뜬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8 14:25:46
  • -
  • +
  • 인쇄
송가인X정동원 개막식 라인업...기대감 UP
▲ '흥부자'가 의령 ‘부자’ 축제에 뜬다!

[뉴스스텝] 부자축제에 인기 절정의 '흥부자'가 출동한다. 가수 송가인과 정동원이 그 주인공이다.

내달 7일 18시 의령서동공원 어울림마당에서는 '2023 리치리치페스티벌' 개막식이 펼쳐진다.

개막식에 무엇보다 가장 큰 관심은 대한민국 최고 인기가수 반열에 오른 송가인과 정동원의 출연이다. 이들은 '흥부자'라는 명성에 걸맞은 즐거운 무대로 관객들에게 '좋은 기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개막식은 '부자 1번지' 의령을 대외적으로 선언하는 깜짝 놀랄 이벤트가 펼쳐진다.
리치리치페스티벌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리치 멀티쇼'는 솥바위의 전설과 구룡의 전설 스토리가 추가돼, 가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지역 예술인의 신나는 특별 공연과 축제의 의미와 감동을 선사할 리치콘서트도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2023 리치리치페스티벌은 '함께 부자가 되자! Let's get rich!'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번 개막식 라인업 공개로 “송가인이 오는 것이 실화냐”, “지난해 리치멀티드론쇼를 또 볼 수 있느냐”는 문의 전화가 군청에 빗발치는 등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부자축제,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의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리치리치페스티벌은 재물 부자를 넘어 행복부자·건강부자·사랑부자를 지향한다. 개막식에는 ‘흥부자’를 추가해 즐거움이라는 축제의 기본 성격에도 부합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2023 의령리치리치페스티벌은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솥바위와 서동생활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 어르신들에게 정성 담은 식사 대접

[뉴스스텝]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봉사단(단장 박정호)는 12월 28일, 군위군 산성면 백학1·2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식사를 대접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봉사에는 회원 15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짜장면을 준비하고, 따뜻한 식사를 차려 드리는 데 힘을 보탰다. 어르신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에 웃음을 지으며, 회원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

양평군,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성과…망미보건진료소 신규 개소

[뉴스스텝] 양평군은 동부 지역 주민들의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평면에 망미보건진료소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망미보건진료소는 양평군 지평면 대평로 469에 위치하며, 2025년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사업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의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도비 지원 사업이다.망미보건진료소 신축사업은 2025년 7월 착공해 12월에 완공됐으며,

부천시,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보수 지원 접수

[뉴스스텝] 부천시는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내년 1월 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7년부터 이어온 부천시의 대표적인 공동주택 지원 정책으로, 노후 단지의 보수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사용검사일로부터 15년 이상 경과한 공동주택으로, 공용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보조한다. 지원 규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