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면세점, 개천절·한글날 기념 ‘나라사랑 사은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2 14:10:16
  • -
  • +
  • 인쇄
k-브랜드 프로모션, 무궁화 포토존, 캘리그라피 이벤트 등 운영
▲ JDC면세점, 개천절·한글날 기념 ‘나라사랑 사은행사

[뉴스스텝] 제주국제자유도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JDC면세점이 개천절과 한글날 연휴를 맞아 ‘나라사랑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JDC제주공항면세점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고객(주류·담배 구매금액 제외) 중 JDC온라인면세점 회원 가입자에게 3단 우산, 스텐 머그컵, 제주 스틱 꿀차 세트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국산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주류·담배 구매금액 제외)에게 ‘훈민정음’이 새겨진 수저 세트를 증정하는 ‘K-브랜드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된다.

이밖에도 행사장에서는 3일부터 8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궁화 포토존’이 운영되는 가운데, 9일에는 한글날을 기념해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JDC온라인면세점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캘리그라피’ 이벤트도 마련해 즐길 거리를 더했다.

JDC제주항면세점에서도 오는 3일부터 13일까지 전 구매고객(담배구매 제외)에게 제주흑보리 쌀칩을,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비건인증 제주 수제부각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곽진규 JDC 면세사업본부장은 “개천절과 한글날을 맞아 나라 사랑을 테마로 한 사은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JDC면세점은 다양한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JDC면세점 수익금은 제주국제자유도시 조성을 위해 전액 투자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원주시, 산모 출산 축하 지역 농축산물 지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원주시는 저출산 위기 극복과 산모 건강 증진을 위해 ‘2026년 산모 출산 축하 지역 농축산물 지원사업’을 추진한다.이번 사업은 원주시에 출생 신고를 한 가정에 지역에서 생산된 신선한 농축산물을 출산 축하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다.지원 대상은 원주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자녀를 출생 신고한 산모 약 2천 명이다. 다만 국외에서 출생한 자녀는 지원 대상에서 제외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출생 후

안동시, '희망2026 나눔캠페인' 사랑의 온도 100℃ 달성

[뉴스스텝] 안동시는 ‘행복을 더하는 기부, 기부로 바꾸는 안동’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 중인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서, 목표액을 조기 달성하며 사랑의 온도 ‘100℃’를 돌파했다고 1월 22일(목) 밝혔다.올해 안동시의 목표액은 7억 원으로, 지난해보다 약 5천만 원 상향한 금액이다. 경기 침체와 대형산불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과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며 목표액을 초과 달

충북교육청, '영유아 몸 근육‧마음 근육 키우기' 사업 추진

[뉴스스텝] 충청북도교육청은 2026년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3~5세 영유아의 정서와 신체 발달을 함께 지원하는 '몸근육‧마음근육 키우기'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유보통합 시범사업을 현장에서 구체화하고 영유아 교육‧보육의 질을 높이는 한편 정서 안정과 건강한 신체 발달을 함께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전년도부터 지속 추진해 온 '언제나 책봄 이음책' 사업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