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한수원 월성본부와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하는 설명절 맞이 따뜻한 쌀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6 14:01:29
  • -
  • +
  • 인쇄
▲ 지난 5일 한수원 월성본부 및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설맞이 양남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쌀 70포대를 전달했다.

[뉴스스텝] 한수원 월성본부 및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5일 양남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설 명절맞이 쌀 70포대를 기부 및 전달했다.

한수원 월성본부와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2년부터 명절을 맞아 소외될 수 있는 취약계층에게 꾸준히 쌀을 기부·전달함으로써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승환 민간위원장은 “새해에 이번 양곡 기부가 외롭게 지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이웃의 온정으로 다가갔으면 한다”며 “새해에는 작년에 어려웠던 이웃들과 양남면에 있는 모든 분들이 복을 많이 받고 행복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김성수 양남면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역에서 소외받는 이웃들을 위해 쌀을 지원해 준 한수원 월성본부 및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양남면에서도 복지사각지대 및 소외받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2025년 성병영향평가’ 대상 사업 확정

[뉴스스텝] 충남도는 29일 도청 감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4기 충청남도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촉식’ 및 ‘2025년 제2회 성별영향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새로운 위원회 위촉과 함께 2025년 성별영향평가 대상 사업을 선정하고 특정성별영향평가 개선과제 등을 심의·조정하고자 마련했다.성별영향평가위원과 충남성별영향평가센터 연구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회의는 위촉장 수여, 부위원장 선출,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 10월 23일 개봉 확정! 다양한 재미가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뉴스스텝] 범죄 없는 청정 마을에 살게 된 외지인들과 원주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감성 드라마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가 10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화끈한 액션과 따뜻한 감성 그리고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져 기대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이한열 Ι출연: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Ι 제작: 사라보니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윤지영, 김경애, 박영록 등 다

옥천군,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비상대책 회의 개최

[뉴스스텝] 옥천군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전국 대민·행정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자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하여 29일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서는 부서별 시스템 장애 현황 확인 및 상호 공유 업무 연속성 확보 대책 점검 대민서비스 일부 장애로 인한 군민 안내·홍보 강화 상급기관 및 유관기관과의 상황공유·협조체계 정비 등을 중점 논의했다.군은 현재 민원서비스의 중단·지연에 대비해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