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아주는 여자' 김현진-양현민-이유준-문동혁-재찬, 겉은 무시무시해도 속은 의리의리하다! 깜찍발랄 사슴즈의 맹활약에 시청자도 대폭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14:05:40
  • -
  • +
  • 인쇄
▲ [사진 제공 :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뉴스스텝] ‘놀아주는 여자’를 풍성하게 채우는 목마른 사슴들의 활약이 빛을 발하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 연출 김영환, 김우현/ 제작 베이스스토리, 아이오케이, SLL) 속 서지환(엄태구 분)이 이끄는 육가공 업체 목마른 사슴의 직원 주일영(김현진 분), 곽재수(양현민 분), 정만호(이유준 분), 양홍기(문동혁 분), 이동희(재찬 분)가 다채로운 개성을 뽐내며 보는 재미를 더하는 것.

극 중 주일영, 곽재수, 정만호, 양홍기, 이동희는 각자 과거를 딛고 서지환과 함께 잘못을 참회하며 달라진 인생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엘리트 주일영과 가방끈은 짧아도 누구보다 긴 의리와 차원이 다른 순박함을 지닌 목마른 사슴 직원들은 ‘놀아주는 여자’의 웃음 버튼으로 활약 중이다.

목마른 사슴 중 유일한 브레인 주일영은 서지환의 오른팔로 연애부터 사업까지 다방면에 통달한 폭풍 조언으로 서지환의 로맨스에 물꼬를 터주고 있다.

특히 주일영은 고은하의 친구 구미호(문지인 분)와 묘한 기류를 형성해 그에게도 봄날이 찾아올지 궁금해지는 상황. 목마른 사슴의 빛과 소금 주일영의 앞날이 주목된다.

첫 만남부터 고은하와 내내 티격태격했던 고객관리팀장 곽재수는 툭하면 흥분하는 다혈질로 매회 자신과의 싸움을 진행 중이다. 고은하 앞에서 서지환의 신체를 가리고 눈에 흙이 들어가도 안 된다며 노골적인 견제를 시전해 웃음을 안겼다.

말은 거칠지만 가족들을 향한 마음은 보드라운 곽재수가 서지환의 첫사랑에 어떤 변수를 가져다줄지 관심이 쏠린다.

반면 커다란 덩치에 달리 순하고 정이 많은 제품개발팀장 정만호는 앞서 고은하와의 첫 수업 당시 나눗셈 질문에 과몰입한 나머지 답이 아닌 “애가 괜찮다”는 감상을 전해 폭소를 안겼다.

공장에서 고은하를 마주치고 서지환과 함께 있을 수 있도록 냉동창고로 유도하는 깜찍한 꾀를 낸 전적(?)이 있던 만큼 앞으로도 두 사람의 큐피드가 될지 호기심이 커진다.

아이디어도 끼도 넘치는 홍보 마케팅 팀장 양홍기 역시 고은하와 친남매 같은 호흡을 쌓아가고 있어 이들의 만남도 재미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사태를 관망하며 한 마디씩 던지는 촌철살인 멘트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한 것. 무엇보다 목마른 사슴들 중 유일하게 과거사가 공개된 가운데 볼수록 매력적인 양홍기 캐릭터의 활약이 기대된다.

그런가 하면 목마른 사슴의 사랑둥이 막내 이동희는 앳된 외모와 넘치는 학구열, 상냥한 눈빛으로 저택 내 고은하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다.

밥 먹을 때나, 밖에 외출하고 돌아올 때나 늘 고은하를 위해 꽃을 내밀어 보는 이들의 광대 미소를 유발했다. 세상 순박한 비주얼을 가진 이동희가 시꺼먼 사슴들 사이에 있는 이유에 다양한 추측이 쏠린다.

이처럼 각양각색 개성과 사연을 품고 목마른 사슴에 모인 직원들은 서지환의 가족이자 고은하의 학생으로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발휘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지난 5회에서 미니쌤 고은하를 따라 움직이는 아기 덩어리들의 깜찍한 율동이 모두를 폭소케 했던 바, 믿고 보는 웃음 버튼으로 자리매김한 사슴들의 다음 활약이 기다려진다.

깜찍뽀짝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목마른 사슴들을 만날 수 있는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