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채윤, "15년차 트롯 베테랑"의 진정성 있는 무대...하트12개로 아쉽게 올하트 실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9 14:05:09
  • -
  • +
  • 인쇄
▲ [사진캡처-TV조선 '미스트롯3']

[뉴스스텝] 가수 채윤이 '미스트롯3'에서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8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에 가수 채윤이 출연했다.

지난 주에 이어 1라운드 1:1 서바이벌 배틀이 이어진 가운데, 채윤은 현역으로 활동 중인 참가자들로 구성된 '현역부'의 일원으로 등장했다.

이날 채윤은 배아현의 지목을 받아 후공자로 무대를 선보이며 데스매치를 펼쳤다.

'15년차 베테랑 트롯 가수'로 소개된 채윤은 "계속 늘어가는 연차가 부담스러운, 외길 트로트 인생"이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채윤은 긴장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으나 진심이 담긴 곡 '반지'를 열창하며 이목을 모았다. 탄탄한 가창력과 짙은 감성, 독보적인 표현력으로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13개의 하트 중 12개를 획득했다.

유일하게 버튼을 누르지 않은 박칼린 마스터는 "조금 더 무대를 즐겼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다"라며 긴장한 모습을 내비친 채윤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장윤정 마스터는 "채윤씨와는 오랫동안 같이 활동을 한 사이"라며 친밀감을 표현했다.

이어 "오늘 선곡이 참 좋았다. 중저음에 좋은 톤이 나온다는 걸 오늘 처음 알았다"라고 호평했다. 그러면서 "주눅 들어 있는 모습이 안타까웠다. 조금 더 힘을 내줬으면 좋겠다"라고 격려했다.

이날 채윤은 진정성 있는 무대와 호평에도 불구하고 아쉽게 올하트 획득에 실패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전국 TOP10 가요쇼' 고정 멤버로 활약하고 있다. 또한, 매일경제TV '달리는 왕진버스' 공동 MC, MBC '여기 한번 살아볼까?' 등 다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한편, 채윤은 미니앨범 '즐거운 인생'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도내 유통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 검사 결과 모두 ‘적합’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보건환경연구원은 2025년 도내에서 유통·판매 중인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 50건을 수거해 안전성 검사를 실시한 결과, 모든 제품이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검사는 사용제한성분인 징크피리치온과 인체 위해 우려 성분인 중금속(납, 니켈, 비소, 수은, 안티몬, 카드뮴) 및 메탄올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검사 결과 불검출 또는 기준 이하로 검출돼

봉화군, 1월 정기분 등록면허세 징수와 납부 홍보에 발벗고 나서…

[뉴스스텝] 봉화군은 2026년 1월 정기분 등록면허세 9,480건, 1억 4천만 원을 부과하고, 안정적인 세수 확보를 위해 군청 누리집, 전광판, 관내 11개소에 현수막을 설치하는 등 다각적인 등록면허세 납부 홍보 활동을 전개 중이다.등록면허세 납부 대상은 매년 1월 1일 현재 면허․허가․인가․등록․신고 등을 받은 과세 대상 면허 소유자이며, 사업의 종류와 규모 등에 따라 1종부터 5종까지 구분해 차등

군산시, 맞춤 인구정책 추진으로 인구감소세 개선

[뉴스스텝] 군산시는 인구감소 흐름이 안정적인 완화 국면에 접어든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특히 출생과 혼인 지표가 동반 반등하고, 청년 및 신중년층 유입이 증가하면서 지역 경제와 고용 역동성이 강화되는 등 인구 구조 개선의 전환점이 확인됐다.2025년 12월 31일 군산시 기준 인구는 25만 6,291명으로, 2023년 2,487명에 달했던 인구 감소폭이 2024년 1,933명, 2025년 1,7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