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연천군자살예방센터, 소복소복 송년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14:15:03
  • -
  • +
  • 인쇄
▲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연천군자살예방센터, 소복소복 송년회

[뉴스스텝]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 연천군자살예방센터는 8일 연천군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소복보속(소소한 행복이 모여 복을 나누자) 송년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관내 정신건강복지센터 등록 회원 및 가족, 관계자 130명이 한자리에 모여 2023년 사업 활동을 교류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송년회의 이름은 작년과 동일한 ’소복소복 송년회‘로 ’소소한 행복이 모여 복을 나누자.‘ 라는 뜻으로 모든 분들의 작은 복들이 모여 큰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1부에서는 올 한 해 진행한 사업들을 돌아보는 ’2023년 우리들의 발자취‘ 동영상 시청과 2023년 우수 회원 시상식을 진행했다. 2부에서는 정신장애인 당사자 밴드 ’콩나물밴드‘의 즐거운 공연과 센터 직원들과 회원들의 합창 공연 및 레크레이션, 행운권 추첨이 이어졌다.

연천군정신건강복지센터 지구덕 센터장은 “웃는 일들이 많지 않은 일상을 보내시는 회원들과 가족들이 송년회를 통해 웃음이 많아지길 바라며,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 더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계신다면 주저 말고 센터를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두천시 범시민대책위, 시민의 눈으로 반환 공여지 활용 방안 찾아 나서

[뉴스스텝] 동두천시 지역발전 범시민대책위원회는 9월 26일 경기도 광주시 화담숲을 견학하며 동두천 미군 반환 공여지인 짐볼스 훈련장의 활용 방안을 시민의 시각에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짐볼스 훈련장은 2005년 9월 30일 미군이 반환한 산악 훈련장으로, 면적이 11.94㎢(약 361만 평)에 이른다. 그러나 전체의 99%가 산지로 이뤄져 개발이 쉽지 않으며, 급경사 지형과 높은 생태자연도, 노령 수목

파주시 '2025년 통일동산 관광특구 방문주간' 성황리에 종료

[뉴스스텝] 파주시는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통일동산 관광특구 일원에서 열린 ‘2025년 통일동산 관광특구 방문주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시민과 관광객의 많은 관심 속에 다양한 공연·전시·체험·참여 프로그램이 펼쳐지며 통일동산 관광특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개막일인 20일 개최된 ‘삼도품 축제’에서는 벼룩시장(플리마켓)과 백일장, 평화가요제, 디엠제트(DMZ) 철

용인특례시,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관리 전문가 추가 확보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 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가 2명을 추가로 확보해 현장에 배치했다고 30일 밝혔다.‘상수도 관망시설 운영 관리사’는 상수관의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위해 지난 2021년 신설된 제도다.용인은 ‘수도법 시행령 제34조의2’에 따라 ‘상수도 관망시설 운영 관리사’ 1급과 2급 자격증 소지자를 각가 2명씩 의무 배치해야 한다.용인특례시는 기존에 1급 자격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