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화재피해 가정에 성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4 13:45:15
  • -
  • +
  • 인쇄
▲ 한국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 화재피해 가정에 성금 전달

[뉴스스텝] 한국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는 24일 제월리1구경로당에서 주택 화재로 피해를 입은 가정을 돕기 위해 성금을 전달했다.

앞서 4월 12일 16시경 괴산읍 제월리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해 주택이 전소하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으며, 이에 연합회는 온정의 손길을 모아 성금 50만 원을 마련했다.

성금을 전달받은 피해주민은 “화재 피해로 막막하지만 지역주민들의 도움이 큰 위로가 된다”고 감사를 전했다.

박인순 연합회 회장은 “갑작스러운 화재로 큰 피해를 입은 피해자 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일상생활로 복귀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생활개선괴산군연합회는 농촌발전과 농촌여성의 지위향상을 목적으로 설립돼 활동 중인 단체로 지역 내 장학금 기탁, 반찬봉사, 김장나눔 등 이웃사랑 실천을 주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국립축산과학원 “제1회 스마트 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케이(K)-축사로 어워드) 횡성군 최우수상 수상 !!

[뉴스스텝] 횡성군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1일 농촌진흥청에서 열린‘제1회 스마트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 케이(K)-축사로 어워드’에서 우천면 하대리 청년 횡성한우경영인 김근배(덕인농원 대표 및 횡성한우 승계농연구회 부회장)가 본선에 진출한 10개 팀 가운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스마트 축산농장 기록관리 경연대회’는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축산물품질평가원, (사)한국종축개량협회, 한국식품안전관

영월어린이집연합회, 영월군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뉴스스텝] 2025년 9월 12일 영월어린이집연합회에서 영월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금으로 쓰이길 바란다며 일백만 원을 재단법인 영월장학회에 기탁했다.

인천시, ‘아이플러스(i+) 집 드림’ 1.0 대출 이자 지원 신청자 모집 시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가 저출생 및 인구 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추진 중인‘아이플러스(i+) 집 드림’ 사업의‘1.0 대출’이자 지원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시는 지난 9월 8일 2025년 이후 출생한 자녀가 있는 신생아 가구를 대상으로 한 ‘아이플러스(i+) 집 드림(1.0대출)’사업 신청자 모집 공고를 발표하며, 주거 안정과 육아 환경 개선을 위한 정책 실행에 본격 착수했다.이 사업은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