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도서관 남항분관, 하반기 영어프로그램 수강생 11일부터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13:55:46
  • -
  • +
  • 인쇄
▲ 영도도서관 남항분관, 하반기 영어프로그램

[뉴스스텝] 영도도서관 남항분관 도서관에서는 유·초등학생 대상 하반기 영어프로그램 수강생을 9월 11일부터 모집한다.

학생들은 영어동화책을 읽고 다양한 체험을 통한 영어소통방법으로 맞춤형 영어학습을경험하면서 놀이형 영어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깊이 있는 영어독서로 나아가는 계기를 마련하고 영어독서와 연계한 다양한 미술활동을 추가하였다.

프로그램은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3개 반으로 구분하여 7~8회씩 운영한다. 모집인원은 15명씩 45명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참가 신청은 시간대별 순차적(11일 오전 10시, 14시, 12일 10시)으로 접수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영도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영도도서관 관계자는“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영어책 읽기와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주말 영어프로그램 편성으로 워킹맘&워킹대디와 어린이가 함께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도록 항상 양질의 프로그램이 제공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천여 명 찾은‘2025 선재도 풀등 예술제’성료

[뉴스스텝] 옹진군과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간 옹진군 선재도에서 열린 ‘2025 선재도 풀등 예술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CNN이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선정한 선재도의 독특한 자연환경인 풀등을 배경으로 펼쳐진 축제는, 자연과 예술의 경계를 허물고 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융합형 예술제로 이틀간 2천명이 넘는 관람객의 호응을 얻었다.축제의 하이

“전통의 울림, 미래의 희망”제30회 고양행주 전국국악경연대회, 21일 개최

[뉴스스텝] 고양특례시가 후원하고 (사)한국국악협회 고양지부가 주관하는‘제30회 고양행주 전국국악경연대회’가 오는 21일 오전 9시 일산동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다.올해로 30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의 국악인들이 모여 기량을 겨루는 권위 있는 국악 경연으로, 국악 전승과 발전, 신진 국악인 발굴을 목표로 한다.경연은 초중고등부, 민요신인부, 민요일반부, 명인부로 나뉘며, 민요(경기좌창, 서도좌창

양주시, '양주농부마켓'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뉴스스텝] 양주시가 운영하는 양주시 농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양주농부마켓'에서 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는 오는 9월 17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양주농부마켓 로그인 시 30% 할인쿠폰 2장이 지급되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드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