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물놀이와 함께하는 '여름 주말 이벤트'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13:35:05
  • -
  • +
  • 인쇄
▲ 대장경테마파크, 물놀이와 함께하는 '여름 주말 이벤트' 운영

[뉴스스텝] 합천군이 대장경테마파크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물놀이와 함께하는 ‘여름 주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9일부터 시작하여 8월 17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총 11회에 걸쳐 진행되며 물놀이장 휴식 시간을 활용해 각 회차별 30분 동안 행사를 진행하여 방문객들이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메인행사로는 신비로운 매직쇼와 매직벌룬쇼, 대형 비눗방을과 함께하는 버블쇼가 진행된다.

또한 방문객이 함께 즐기며 진행하는 MC 레크리에이션, 워터타투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대장경테마파크 내 물놀이장은 7월 1일 개장하여 8월3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며 바닥분수와 더불어 야외수영장, 물놀이터, 워터바스켓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지난해보다 방문객 수가 크게 늘었고, 그늘막을 증설하여 이용객 만족도 또한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컨텐츠를 준비했다.”며 “물놀이와 공연을 즐기면서 무더위를 잘 이겨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군 “음나무·초피나무 심고 소득 올리세요”

[뉴스스텝] 울진군에서는 산림자원 확대 및 관내 지역 주민들의 소득증대를 위해‘2026년 가시없는 음나무/초피나무 재배단지 지원사업’대상자를 오는 1월 30일까지 신청 접수받고 있다. 신청 접수는 울진군 산림과(본관3층)에서진행되며 금년 내 완료를 목표로 보조 70%, 자부담 30%의 비율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영체 등록된 임업 또는 농업인으로 대상지는 필지별 식재 가능한 최소 면적이 1,000㎡(3

중구,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뉴스스텝] 울산 중구가 1월 20일 오후 2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중구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는 관계 공무원과 고용·노동 관련 전문가, 중구의회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이날 참석자 7명은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의 참여자 선발 기준과 임금, 근로조건, 세부 사업 추진 계획 등을 심의·의결했다.한편, 2

부산 서구, 간부 공무원 청렴결의대회

[뉴스스텝] 서구는 지난 19일 오전 9시 신관 중회의실에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공정하고 투명한 서구’실현을 위해 법과 원칙 준수, 간부 공무원 솔선수범, 금품·향응 수수 및 요구 금지, 권한 남용 및 이권 개입 금지, 부정 청탁 금지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청렴 결의문을 채택했다.이어 △특혜제공 NO △부당지시 NO △업무는 공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