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코미디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오연서-홍종현-김다솜, 주연 4인 캐스팅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13:35:07
  • -
  • +
  • 인쇄
▲ 각 소속사 제공

[뉴스스텝] 채널A 새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김다솜이 캐스팅을 확정했다.

2026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극본 소해원/연출 김진성/기획 채널A/제작 미디어그룹 테이크투, 스튜디오 PIC)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속도위반 리버스 로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아기가 생겼어요’가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김다솜으로 주연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해 네 사람이 선보일 케미스트리와 탄탄한 연기 시너지에 관심이 높아진다.

최진혁은 모든 게 완벽한 재벌 2세 ‘강두준’으로 분한다. 죽은 형 대신, 남은 가족과 회사를 위해 살고자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강두준은 장희원과 하룻밤 일탈로 대차게 얽히게 된다.

최진혁은 그간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뛰어난 장르 소화력을 인정받아 온 만큼 그가 선 임신, 후 연애 이야기로 로맨스의 패러다임을 바꿀 ‘아기가 생겼어요’를 통해 또 하나의 인생 로코를 탄생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연서는 일은 100점이지만 연애는 0점인 커리어우먼 ‘장희원’ 역을 맡았다. 부모의 이혼, 엄마의 독설 속에서 자란 아픔에 결혼과는 담을 쌓은 자발적 독신주의자 장희원의 인생에 뜻밖의 변수가 생긴다.

오연서는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미남당’, ‘이 구역의 미친 X’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아기가 생겼어요’를 통해 보여줄 사랑스러운 매력에 기대감이 모인다. 동시에 오연서가 최진혁과 선보일 달콤한 웹찢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홍종현은 장희원의 이십년지기 남사친 ‘차민욱’으로 열연한다. 차민욱은 강아지상 얼굴에 다정하고 자상한 성격까지 갖춘 만인의 이상형으로 여사친 장희원을 향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한다.

홍종현은 그간 드라마 ‘사랑 후에 오는 것들’, ‘레이스’, ‘개미가 타고 있어요’ 등에서 부드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켜 왔다. 이에 홍종현이 ‘아기가 생겼어요’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캐릭터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김다솜은 장희원의 술 메이트이자 든든한 언니 같은 친구 ‘황미란’으로 변신한다. 화려한 외모만큼 감정 표현에도 솔직한 황미란의 눈에 ‘남사친’ 차민욱이 들어오면서 삼총사의 우정에 균열이 생긴다.

김다솜은 ‘살롱 드 홈즈’, ‘우연일까?’, ‘꼭두의 계절’ 등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만큼 ‘아기가 생겼어요’에서는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줄지 나아가 오연서, 홍종현과 절친한 삼총사로 선보일 연기 호흡은 어떨지 궁금증을 안긴다.

한편,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김다솜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채널A 새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는 2026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고 장다연 학생, ‘지역인재 9급 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 최종 합격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제주고등학교 관광경영과 3학년 장다연 학생이 ‘2025년 전국 지역인재 9급 행정(일반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발 시험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필기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는 국가 단위 시험이며 장다연 학생은 전형 전 과정에서 안정적인 역량을 발휘해 최종 합격했고 이번 성과는 학생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학교

속초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 공표

[뉴스스텝] 속초시가 공중위생업소의 위생서비스 인식 제고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를 공표했다. 평가는 관내 이·미용업 387개소를 대상으로 10월부터 11월 중 15일간 진행됐다.이번 평가는 공무원과 민간자격의 명예공중위생감시원 등 7명으로 평가반을 구성해 업소를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업소 일반현황과 법적 준수 항목, 위생관리 기준 등 권장항목을 중심

금산군, 올해 마음안심버스로 6700여 명 군민 마음건강 살펴

[뉴스스텝] 금산군은 올해 마음안심버스를 통해 6700여 명의 군민 마음건강을 살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2022년부터 추진해 왔으며 관광지, 행사장, 학교, 직장 등 군민의 생활 현장을 찾아가 정신건강 상담과 검사를 제공해 지역 주민의 마음건강 증진과 자살 예방에 기여하고 있다.올해 운영 횟수는 총 144회로 추부농공단지, 요양병원, 예비군 중대 등을 대상으로 월 1회 정신건강 검사와 상담을 실시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