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이것’을 주목하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4 13:45:11
  • -
  • +
  • 인쇄
전국노래자랑·막국수닭갈비 빨리먹기·한복패션쇼 등 다채
▲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이것’을 주목하라

[뉴스스텝]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즐길 준비 되셨나요?”

2022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개최가 임박하면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벌써부터 주목받고 있다.

춘천시에 따르면 2022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15회)는 8월 30일부터 9월 4일까지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는 현장 식장과 관내 식당, 온·오프라인 밀키트 판매로 먹거리를 다변화했으며, 야시장은 운영하지 않는다.

또 KBS 전국노래자랑, 임산물한마당, 드론쇼 등 행사를 마련했으며 주요 관광지와 연계한 마케팅도 준비했다.

자세히 살펴보면 먼저 개막식은 30일 오후 7시부터 축제장 내 메인무대에서 펼쳐진다.

개막식에서는 지원이, 박주희, 별사랑, 태진아, 김연자의 축하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앞서 이날 오후 3시부터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특설무대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31일부터 9월 4일까지 오후 3시 30분에는 막국수닭갈비 100인부 무료 나눔 행사 오후 3시50분부터 막국수닭갈비 빨리먹기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한복패션쇼, 임진강예술단, 색소폰공연, 미리내예술단의 무대도 마련돼 있다.

특히 31일부터 매일 오후 7시부터 인기가수의 공연이 춘천시민과 관광객들을 기다린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종합안내소와 관광홍보관이 운영되며 중소기업 판매장 및 카페테리아, 춘천시 홍보관도 설치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 대상 오리엔테이션 및 청렴 서약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2026년 2월 9일 농산어촌 지역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제 채용 강사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 및 청렴 서약식을 실시하며, 2026학년도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제 운영의 본격적인 시작을 올렸다. 순회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농산어촌 지역 소규모 학교의 방과후교육 여건을 개선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교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매년 운영되고 있다. 2026학

이복남 순천시의원 “전남·광주 통합 논의 속도 경쟁 우려… 공론화·주민 의견 전제 강조”

[뉴스스텝] 전남·광주 행정 통합 논의가 지역 소멸 위기 대응책으로 부상하고 있으나, 추진 과정에서의 민주적 정당성과 주민 소외 문제가 시급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순천시의회 이복남 의원(조국혁신당, 향·매곡·삼산·저전·중앙)은 9일 열린 제292회 임시회 본회의 자유 발언을 통해 현재의 통합 논의가 행정과 정치 중심으로만 치우쳐 있음을 지적하며, 주민 주권이 보장되는 통합의 필요성을 강력히 주장했다.이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 “장애인복지과”협소한 사무실 공간 개선 촉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가 지난 9일, 제264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업무계획보고의 일환으로 최근 신설된 ‘장애인복지과’ 사무실을방문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점검은 장애인 복지 행정의 컨트롤타워인 장애인복지과가 정작 수요자인 장애인들이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됐는지, 접근성과 편의 실태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이춘호 위원장과 김은아 부위원장을 비롯해 맹의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