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가곡동 주민자치회, 시월의 마지막 밤 낭만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1 13:35:33
  • -
  • +
  • 인쇄
▲ 가곡동 주민자치회가 가곡동 둑길(부전타워~세종고)에서 시월의 마지막 밤 낭만콘서트를 개최했다.

[뉴스스텝] 밀양시 가곡동 주민자치회는 가곡동 둑길(부전타워~세종고)에서 시월의 마지막 밤 낭만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가곡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아름다운 가곡동 둑길에서 주민자치회 라인댄스, 하모니카, 노래교실 공연을 시작으로 트로트 가수 공연 등을 선보여 관객들과 시민들의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모든 출연자가 무대에 모여 시월의 마지막 밤답게 ‘잊혀진 계절’을 합창하며 마지막 공연을 펼쳤고 객석에서는 가곡동 자원봉사회에서 준비한 음식도 맛보며 가곡동 둑길과 행사장을 가을밤의 낭만으로 가득 채우며 콘서트를 마무리했다.

김광희 회장은 “이번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지원해주신 박일호 시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올해를 계기로 시월의 마지막 밤 낭만콘서트 축제가 가곡동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잡길 바라며 주민들의 많은 호응 속에서 성공적으로 지속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전주제야축제’로 한 해를 되돌아보며, 희망찬 새해 함께 맞이!

[뉴스스텝] 전주시는 오는 31일 오후 8시, 전주시청 앞 노송광장에서 활기차게 달려왔던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6년 새해의 안녕과 희망을 기원하는 ‘2025 전주제야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제야축제는 전주시립국악단과 지역민들이 만들어가는 사전 행사 등 지역 예술인 및 단체의 공연을 시작으로 시민들의 흥을 돋우고, 이어 전북의 무형유산인 기접놀이로 본 행사인 문화공연의 포문을 연다. 이날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2025 구리 윈터페스타 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 성황 속 마무리

[뉴스스텝]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지난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갈매애비뉴 광장에서 열린 ‘2025 구리 윈터페스타–갈매애비뉴 크리스마스 마켓’이 시민과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갈매애비뉴 상권의 특색을 살린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겨울 축제로, 시민들에게는 따뜻한 연말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상권에는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공정위, 2026년 설 명절 대비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 운영

[뉴스스텝] 공정거래위원회는 내년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하도급업체들이 대금을 제때 지급받을 수 있도록 2025년 12월 26일부터 2026년 2월 13일까지 50일간'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를 운영한다.설 명절 즈음에는 상여금 지급 등으로 중소기업들의 자금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는 점을 고려하여 설 명절 이전에 하도급대금이 적기에 지급되도록독려하고, 미지급 대금에 대해서는 원사업자의 자진시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