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민축구단, 서울중랑축구단에 4 – 2 승리 … 리그 2위 등극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8 13:25:12
  • -
  • +
  • 인쇄
▲ 진주시민축구단, 서울중랑축구단에 4 – 2 승리 … 리그 2위 등극

[뉴스스텝] 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26일 서울 중랑구립구장에서 열린 2025 K4리그 8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서울중랑축구단을 4 – 2로 꺾고 연승을 이어갔다.

이날 경기에는 1골 2도움을 기록한 이선유를 비롯해 공격진의 고른 활약이 빛났다.

장거리 원정에 나선 진주시민축구단은 경기 초반부터 강하게 압박을 펼치며 공세에 나섰다.

전반 12분, 준비된 세트피스를 통해 코너킥이 곧바로 이선유에게 연결됐고, 이선유가 이를 과감한 발리슛으로 마무리하며 선제골을 터뜨렸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았고, 전반 44분 김민우가 이선유의 도움을 받아 추가골을 터뜨리며 전반을 2 – 0으로 마쳤다.

후반에도 계속해서 공격을 이어갔다.

후반 4분, 이선유의 크로스를 김보용이 정확한 헤더로 마무리하며 세 번째 골을 만들었다.

후반 16분, 실점을 허용했으나, 후반 35분 김태우의 낮고 빠른 크로스를 권기표가 침착하게 밀어 넣으며 다시 점수 차를 벌렸다.

경기 종료 직전 추가 실점을 허용하며 경기는 4 – 2승리로 마무리됐다.

진주시민축구단 전상훈 코치는 “선수들이 어려운 원정경기에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덕분에 값진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며 “다음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계속해서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승리로 리그 2위로 도약한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5월 4일 오후 2시 평창 진부면민체육공원에서 평창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025 K4리그 9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상주박물관, '함께 기억하는 광복 80년: 상주의 독립운동 이야기' 학술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상주박물관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지난 12월 18일 상주박물관 세미나동에서 제13회 상주박물관 학술대회 '함께 기억하는 광복 80년: 상주의 독립운동 이야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학술대회는 상주지역에서 전개된 국권회복운동과 독립운동의 전개 양상을 학술적으로 조명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시민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관련 분야 연구자와 시민 등 130여 명이

안동시립박물관 2025년 특별기획전 '죽음의 공간에서 삶의 공간으로'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립박물관은 ‘죽음의 공간에서 삶의 공간으로’를 주제로, 12월 23일부터 2026년 5월 31일까지 박물관 2층 기획전시실에서 2025년 특별기획전을 개최한다.안동시립박물관 개관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고고자료(考古資料) 기획전시로, 매장유산 발굴 조사 관련 전시와 정하동 택지개발 당시 발굴 조사로 드러난 삼국시대, 고려시대, 조선시대의 출토 유물을 전시한다.특히 ‘원이 엄마의 편지’와 ‘

상주시청년새마을연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상주시새마을회는 18일 마리앙스웨딩컨벤션에서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주시청년새마을연대' 워크숍을 개최했다.'상주시청년새마을연대'는 만45세 이하 상주시 청년들로 구성됐으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청년들이 주체가 되어 새마을운동을 주도하고 차세대 지역 리더로 성장하는 육성기반 마련을 위해 조직됐다. 이날 워크숍은 인준서 수여, 단체기와 새마을조끼 전달식, 새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