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가을 주말 다양한 체육행사로 풍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2 13:25:07
  • -
  • +
  • 인쇄
걷기대회, 축구, 당구, 파크골프 등 다양한 체육행사 잇따라 열려
▲ 양양군체육회장기 축구대회

[뉴스스텝] 양양군에서는 주말 체육행사가 잇따라 열려, 주민들과 체육 동호인들의 화합을 다지는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손양면민 이웃과 함께걸어요’ 걷기 행사가 4일 오전 9시 30분부터 열린다. 손양면 주민과 손양 내 기관·단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걷기구간은 오산리선사유적박물관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송포초등학교와 남대천 하구를 지나 솔바람산책길을 통해 다시 오산리선사유적박물관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6km 코스이다.

또한, ‘2023 양양군의회의장배 축구대회’가 5일 양양공항구장 등에서 3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려 지역 축구동호인들이 그간 갈고닦았던 실력을 뽐낼 예정이며, 같은 날 ‘제2회 양양군체육회장배 3쿠션 대회’도 관내 당구장 4개소에서 열린다.

6일(월)에는 ‘제6회 양양군수배 파크골프대회’가 남대천 파크골프장에서 2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려, 지역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선의의 경쟁과 함께 상호 친목과 우애를 다지는 계기가 마련된다.

다음주인 11일부터 12일까지는 ‘제26회 양양군 협회장배 동호인테니스대회’가 양양군 테니스장에서 동호인 2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대회 관계자는 “주민분 모두 지역 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체육행사로 가을을 만끽했으면 하고,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내며 서로 화합하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주의 새로운 변화 이끌 ‘제10기 청년희망단’ 출발!

[뉴스스텝] 전주지역 청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청년희망단’이 2026년 새해 전주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청년들의 눈높이에서 필요한 정책을 발굴·제안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전주시는 30일 청년이음전주에서 지역 실정에 맞는 청년정책을 발굴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제10기 청년희망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제10기 청년희망단은 ‘전주시 청년희망도시 구축을 위한 조례’에 따른 공개모

이재명 대통령, 또 럼 베트남 당서기장 연임 축하 통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오후 청와대에서 '또 럼(To Lam)' 베트남 당서기장과 통화를 갖고, 최근(1.19.-23.) 개최된 베트남 공산당의 제14차 전당대회에서 또 럼 당서기장이 연임된 것을 축하했다. 또한, 이 대통령은 또 럼 당서기장의 리더십 하에 베트남이 고도 성장을 거듭하고 국제사회에서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이 과정에서 포괄적 전략 동반자인 한국이

익산시 겨울 시티투어 전국 관광객 사로잡아

[뉴스스텝] 익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시티투어 '백제에 반하다, 방학엔 백반여행이지'가 전국적인 관심 속에 진행된다. 익산시는 30~31일 양일간 운영되는 이번 시티투어에 서울·경기, 대전·세종, 충청, 전남,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130여 명의 관광객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익산역을 기점으로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다이노키즈월드와 자연 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