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인형극제, 춘천 대표로 축제 박람회 나선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06 13:25:04
  • -
  • +
  • 인쇄
춘천인형극제, 제3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참가
▲ 춘천인형극제, 춘천 대표로 축제 박람회 나선다

[뉴스스텝] 춘천인형극제가 춘천 대표로 대한민국 축제 박람회에 참가한다.

춘천시에 따르면 오는 7일부터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3일간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에 춘천인형극제가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춘천인형극제는 춘천시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춘천의 3대 대표축제인 춘천인형극제, 춘천마임축제, 춘천연극제를 적극적으로 알린다.

또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로 박람회를 찾는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축제 마스코트 콘테스트에서 12개의 전국 마스코트를 제치고 동상을 수상한 인형극제 마스코트 ‘코코바우’가 이번 박람회에도 참가해 장기자랑 시간에 걸그룹 댄스를 선보인다.

한편 인형극제는 지난해 박람회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베스트 축제 어워드’에서 대상을 받아 춘천시 대표 축제로서의 위상을 높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비상경제대책 일환 전통시장·골목상권 이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홍천군은 비상경제대책의 일환으로 부서별, 읍면별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추진한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4일 경제진흥과와 내면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으며, 홍천군 전 부서는 2월 한 달간 전통시장과 골목 상점가를 2회 이상 이용하며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특히 이번 행사는 고물가와 소비패턴 변화로 경영난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산청군, 옥산지구 도시재생으로 "살고싶은 동네" 만든다

[뉴스스텝] 산청군이 오랜 기간 침체돼 온 옥산지구 원도심에 대한 대대적인 도시재생사업을 본격 추진하며 지역 공간 구조와 생활환경 전반을 재편하는 대규모 변화에 나섰다. 군은 이번 사업을 단순한 환경정비나 시설 확충을 넘어, 사람·경제·공동체 회복을 모두 아우르는 종합 도시재생 전략으로 설정하고, 원도심을 다시 사람이 머무는 공간으로 돌려놓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옥산지구는 과거 산청의 중심 생활지이자 상권의

의왕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의왕시가 2월 11일 오후 3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이번 설명회는 생업으로 인해 지원사업 관련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익한 경영 정보를 얻고, 소상공인 간 교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에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 안내가 진행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