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 사기' 이연X유희제X홍승범, 천우희와 함께 사기극을 펼쳐나갈 크루들로 활약 예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9 13:20:28
  • -
  • +
  • 인쇄
[뉴스스텝] 공감불능 사기꾼 천우희의 곁에 비밀 동료들이 함께 한다.

오는 5월 29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장학재단 ‘적목’이 키우는 영재 집단인 ‘적목키드’ 멤버들 이연(정다정 역), 유희제(나사 역), 홍승범(링고 역)의 존재를 공개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는 것.

▲ [사진 제공: tvN]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 이런 가운데 이연, 유희제, 홍승범은 극 중 이로움(천우희 분)을 도와 복수를 위한 대사기극을 펼칠 동료들로 활약할 예정이다.

먼저 이연이 맡은 정다정 역은 20년 차 해커로, 이로움의 출소부터 복수까지 모든 계획을 돕는 인물이다. 손님이 없는 만화방을 운영하는 것 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비밀 작업 공간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고 있다. 아직 그녀가 뚫지 못한 방화벽은 없다는 후문.

유희제가 연기할 만능 엔지니어 나사 캐릭터도 주목할 인물이다. 나사(유희제 분) 역시 어릴 적 이로움과 함께 적목키드로 자란 동료로 이로움의 말 한마디면 군말 없이 따르고 있다. 현재는 녹슨 나사처럼 알코올과 도박에 찌들어 사는 인생. 그런 그가 이로움이 계획한 원대한 복수이자 사기 행각에 동참할 결심을 하며 다시 나사를 바짝 조이고 나선다.

마지막으로 멀티 심부름꾼 링고(홍승범 분)가 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10개 국어에 능통한 언어적 재능의 소유자 링고는 다양한 국적과 인종으로 구성된 심부름꾼들을 수하로 두고 있다. 쉽게 정을 주고 진심을 쏟는 성격으로 이로움에게 과거에 진 빚이 있어 은혜를 갚는 마음으로 그녀의 손을 잡는다.

이렇듯 베테랑 해커 정다정과 기계 공학의 능통자 나사, 언어 천재 링고는 이로움과 하나의 팀을 이뤄 복수를 위한 사기를 해낼 예정이다. 한때 적목 재단의 후원으로 키워진 이들이 대체 무엇을 향해 복수의 화살을 조준하고 있는 것인지, 또 영재 집단 출신들이 모여 어떤 비범한 사기극을 벌일 것인지 계획이 점점 더 궁금해지는 상황.

천우희와 함께 기막힌 사기극에 승선할 적목키드 이연, 유희제, 홍승범의 활약은 오는 5월 29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화군, 생활 공구 무료 대여 서비스 제공

[뉴스스텝] 강화군이 군민들의 주거 편의 증진을 위해 강화군 행복센터 3층에 위치한 마을 주택 관리소에서 생활 공구 무료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 서비스는 전동드릴, 그라인더, 절단기, 타카 등 생활에 꼭 필요한 공구를 최대 3일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것으로, 강화군민이라면 신분증만 지참하면 누구나 대여할 수 있다.마을 주택 관리소는 주민들이 자주 필요하지만, 개별 구매에 부담을 느낄 수 있

인천광역시 중구의회,‘2025년 신흥시장 가을맞이 한마당 축제’ 참석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중구의회는 9월 5일, 신흥시장에서 열린 '2025년 신흥시장 가을맞이 한마당 축제'에 참석해 전통시장 활성화와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번 축제는 신흥시장 상인들과 여러 주민이 함께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에서는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축사, 떡메치기 등 다채로운 공식행사와 함께 지역 주민들을 위한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전통놀이

대구서부교육지원청,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해소 가족캠프 성료

[뉴스스텝] 대구서부교육지원청은 9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간 가야산생태탐방원에서 북구 지역 10가정 38명을 대상으로 ‘인터넷·스마트폰 과의존 해소 가족캠프’를 운영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프는 서부교육지원청 지역공동사업의 하나로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하고 가야산생태탐방원이 후원했으며, 학생들의 건전한 디지털 사용 습관 형성과 가족 간 소통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주요 프로그램으로 부모·자녀 소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