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체육진흥회, 복달임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7 13:30:05
  • -
  • +
  • 인쇄
▲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체육진흥회, 복달임 행사 개최

[뉴스스텝] 권선구 서둔동 체육진흥회는 지난 13일 청산경로당 어르신들을 모시고 복달임 행사를 진행했다.

서둔동 체육진흥회는 월초 회의를 통해 올해부터 다시 복달임 행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하고 행사에 필요한 장소를 섭외하고 음식을 구입하는 등 행사 당일까지 분주하게 준비했다.

손광락 회장은 “코로나가 유행하는 동안에는 복달임 행사를 진행하지 못해 아쉬웠다”며 “청산 경로당 어르신들께서 집중호우가 내리는 궂은 날씨와무더위에도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올해 다시 복달임 행사를 하게 돼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명희 서둔동장은 “연초에 진행한 척사대회를 시작으로 서둔동 체육진흥회는 항상 주민들을 위해 애써주신다. 이번에는 관내 어르신을 위하여 복달임 행사를 준비해 주셔서 체육진흥회 회장님과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귀한 시간을 내서 참석해주신 어르신들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서둔동 체육진흥회는 한 해 동안 주민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는 척사대회를 개최하고 한부모 가정에 따뜻한 이웃 나눔과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간식 나눔을 진행하는 등 서둔동 주민들에게 선한 영향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배회·치매환자 실종예방 및 대응 모의훈련 진행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는 31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치매환자 실종 대응체계 강화를 위한 ‘2025년 배회·치매환자 실종예방 및 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한다. ‘배회 인식표, 안심팔찌(큐알코드)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훈련은 치매환자에 대한 도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실종 치매환자 발견 시 신속하고 적절한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훈련은 제

부평구, 전세사기 예방 및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부평구는 지난 30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평구지회와 함께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전세사기 예방 및 부동산 거래질서 확립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전세사기 피해자 결정요건 및 지원대상 안내 전세사기피해자 지원 정책 안내 인천형 주거지원 사업 안내 피해지원 신청 방법 및 처리기관 안내 등 전세사기 피해 지원제도를 알리고자 마련됐다.구는 이날 ‘안심전세계약 체크리스트’와

제주도, 도민 참여 갈등 조정 전문가 양성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역 갈등을 도민 스스로 해결하는 체계를 구축한다. 공공갈등 조정 전문가 20명을 새롭게 양성하고, 단국대학교 연계 전문 자격증 취득까지 지원해 지역 현안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민간 조정 역량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제주도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제주복지이음마루에서 ‘2025년 공공갈등 주민조정가 양성 심화과정’을 진행했다. 지난 8월 기본과정을 수료한 도민 20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