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호반의 글향기 제35집 발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0 13:15:20
  • -
  • +
  • 인쇄
“삶의 소중한 이야기…”
▲ 강원도교육청 전경

[뉴스스텝] 춘천교육문화관은 한 해 동안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도서관 수강생· 이용자·직원들의 작품집인 ‘호반의 글향기’ 제35집을 발간한다.

춘천교육문화관 및 춘천권역(춘성, 홍천, 화천, 양구, 인제, 철원) 도서관의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평생학습 동아리 회원·독서진흥행사 참가자들의 작품이 수록된 ‘호반의 글향기’를 발간한다.

이를 통해 도서관 활동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지역 문화공간으로서의 도서관 이미지를 높이는 데 역할을 했다.

박옥녀 관장은 “팍팍한 일상에 지친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소망하며 ‘호반의 글향기’가 모두에게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춘천교육문화관 홈페이지 또는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19회 부여연탄은행 재개식 개최

[뉴스스텝] 연탄은행 제18호점인 부여연탄은행(대표 고성래 목사)이 부여중앙성결교회에서 재개식을 열고, 2025년 겨울 연탄 나눔 활동의 시작을 11월 3일 알렸다.이번 행사에는 부여군수를 대신하여 김지태 문화체육복지국장 및 지역 기관과 단체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해 따뜻한 부여 만들기에 함께 뜻을 모았다.부여연탄은행은 지난 2007년 12월 개설 이후, 현재까지 부여군 16개 읍면 지역의 기초생활수급

보령시, '2025 보령시체육회장기 생활체육배구대회' 성료

[뉴스스텝] 보령시는 지난 1일 보령종합체육관에서 ‘2025 보령시체육회장기 생활체육배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배구를 사랑하는 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량을 겨루며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생활체육의 축제로 마련됐다.보령시 기관·단체팀(보령시청 등) 4개 팀, 관내 학교팀(단일팀 및 연합팀) 4개 팀 등 총 8개 팀이 참가해 열정과 팀워크를 뽐냈다.보령시배구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

보육의 진심이 하나로…강동구, 열정과 사랑으로 물든 2025 보육주간

[뉴스스텝] 강동구는 제4회 서울시 보육주간을 맞아 10월 27일, 29일, 31일 3일간 ‘보육인의 마음! 열정, 정성 그리고 사랑’을 주제로 보육주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서울시 보육주간’은 양육 친화적 환경 조성과 보육‧양육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을 위해 매년 10월 넷째 주에 운영되고 있다. 구는 2022년부터 이를 기념해 보육교직원과 부모,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다양한 교육과 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