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2024년도 1월 1일자 지방공무원 정기인사 발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12:50:28
  • -
  • +
  • 인쇄
▲ 제주도교육청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12월 21일에 2024년도 1월 1일자 5급 이상 지방공무원 정기인사를 발표했다.

3급 인사로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안전복지국장에 양윤삼 제주도서관장을 전보 발령했고, 송성한 안전복지국장은 퇴직준비교육 파견 발령했다.

4급 인사로는 교육시설과장에 고경우 사무관을 지방기술서기관으로 승진·전보 발령했고, 감사관에 임희숙 서기관을, 교육재정과장에 김희정 감사관을, 제주도서관장에 한봉순 제주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을, 제주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에 김희정 교육재정과장을,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교육행정지원국장에 문영애 교육시설과장을, 탐라교육원 총무부장에 양경돈 서기관을 전보 발령했다.

그리고, 박승윤 서기관, 변숙희 서기관을 교육부 중앙교육연수원 교육훈련 파견 발령했고, 고남근 서기관은 정년퇴직 발령했다.

5급 인사로는 5개 직렬 11명을 승진 임용했고, 전보 11명, 퇴직준비교육 파견 3명, 국무조정실 파견 1명, 한국교원대 교육훈련 파견 1명 총 27명에 대한 인사를 실시했다.

한편, 이번 인사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소속 지방공무원 보직관리 규정'이 2022년 12월 15일에 개정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정기인사로 효율적 조직운영에 필요한 인력을 실적과 능력에 따라 적재적소 배치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유산 공동체 시대, 백남준 예술의 재가치화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백남준아트센터는 백남준아트센터의 비전인 ‘예술과 기술로 연결된 함께하는 미술관’을 바탕으로, 2026년 주요 추진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반영한 전시·교육·학술·행사를 본격 추진한다. 특히 2026년은 백남준 서거 20주기를 맞는 해로, 백남준아트센터는 그의 예술정신을 전 세계와 함께 나누고 기억하는 ‘유산 공동체(Heritage Community)’를 지향하며 공공재로서 백남준 예

문화예술재단, 제주아트플랫폼으로 청사 이전, “원도심 문화 시대”연다

[뉴스스텝] 제주문화예술재단은 제주아트플랫폼을 중심으로 원도심 문화 시대를 본격화하기 위해 오는 2월 6일 오전 10시 제주아트플랫폼 1층에서 청사 이전식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이전식 행사는 재단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청사 이전 경과보고, 기념공연, 부대행사 순으로 진행된다. 기념공연으로는 제주칠머리당굿의 성주풀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성주풀이는 건물에 깃든 성주신을 모셔 안녕과 번

평창군, 2026년 신규 공직자 '군정 공감 톡톡 콘서트' 개최

[뉴스스텝] 평창군은 28일 오전 10시 30분, 평창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하반기 이후 임용된 신규 공직자 60여 명을 대상으로 '2026년 평창군 신규 공직자 ‘군정 공감 톡톡(TalkTalk) 콘서트’'를 개최했다.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평창군의 신규 공직자들이 공직가치를 올바르게 습득하고, 민선 8기 군정 운영 방향에 대한 이해를 높여 원활한 공직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