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오세훈 시장, '2023 서울시 체육인의 밤' 참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0 12:46:39
  • -
  • +
  • 인쇄
▲ 서울시청

[뉴스스텝] 오세훈 서울시장은 20일 18시 30분, HW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홀(종로구 자하문로 255, 2층)에서 열리는 '2023 서울시 체육인의 밤'에 참석해 올 한해 서울시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유공자 20명(서울시체육회 10명, 서울시장애인체육회 10명)에게 표창을 수여한다.

오 시장은 한 해 동안 체육진흥을 위해 노력하고, 훌륭한 성과로 서울시를 빛낸 체육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또한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서울시체육회와 힘을 모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